유덥 한인학생회 Korean Culture Night

수업 종이 친 후에도 복도에서 놀고 있던 친구, 선생님이 오시나 망 보던 친구, 급식 메뉴를 모두 외우고 알려주는 친구, 항상 교과서를 빌리러 다른 반 친구들에게 가는 친구, 점심 내내 축구만 하는 친구. 조용한 친구, 시끄러운 친구, 재밌는 친구. 다들 너무도 다른 성격과 취미를 갖고 있었지만 모두 똑같은 교복을 입고 같은 교실에 앉아 수업을 듣던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돌이켜보면 10개가 넘는 과목들, 수행평가, 중간고사, 기말고사, 한국 겨울의 영하의 날씨, 여름의 찌는 듯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학교 생활은 즐거운 추억들로 가득했죠?

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유덥의 KSA와 KSU가 함께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준비한 제 9회 코리안 컬쳐나잇!!! BAAM!!!

올해 코리안 컬쳐나잇의 주제는 “학교” 입니다 학창시절 쉬는 시간에 친구들과 했던 놀이들부터 방과 후 용돈으로 사 먹던 맛있는 음식들까지 야심차게 준비했으니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저희가 준비한 음식 메뉴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절대, 네버 놓쳐서는 안되는 퍼포먼스 타임!!! 태권도, 한국 전통 무용, 노래, 밴드, 케이팝 댄스등 시대를 넘나드는 멋진 공연들이 준비 되어있으니 놓치면 아니 아니 아니 되오!

마지막으로 컬쳐나잇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상품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마어마한 추첨상품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꼭 추첨을 통해서가 아니어도 여러가지 게임들을 통해 특별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럼 모두 4월 20일 유덥 케인 홀에서 만나요

※※※※※음식 메뉴※※※※※
- 닭강정
- 김치 볶음밥
- 김밥
- 떡볶이
- 어묵국
- 식혜
- 맥심 아이스 커피
- 야쿠르트
- 밀키스
- 바나나맛 우유

- 콤보 메뉴:
- 콜팝
- 떡볶이 & 어묵국
- 떡볶이 & 김밥

※※※※※KSA x KSU 코리안 컬쳐나잇 2019※※※※※

Free Admission

날짜: 2019년 4월 20일 (토요일)
시간: 4:00 PM - 9:00 PM
음식 & 게임: 4:00 PM - 6:00 PM
공연: 6:00 PM - 9:00 PM
장소: 유덥 케인 홀 / Kane Hall (4069 Spokane Ln, Seattle, WA 98195)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UW KSA
04/10/19 @11:19 am
1839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1 댓글쓰기

허스키
0
0

와...이거 아직도 하네.... 나 대학교 2002 들어갔을때부터 있었는데...

허스키 화이팅!!

2019-04-11 16:51:41
guest id - 750
지우기
변경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