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Seattle 런칭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시애틀 교차로 WOW seattle 런칭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워싱턴주 교민들의 편리한 이민생활을 위해
더욱 더 새로워지고 발전하는
WOW Seattle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등 한국 왕복 항공권

Yoonseo*****@hotmail.com

영화표 당첨자

Chinho*****@hotmail.com
dalor*****@gmail.com
Okc*****@outlook.com
wonder*****@naver.com
Locha*****@hotmail.com

행운상: 가족사진 당첨자

suhkyong*****@gmail.com
jhl1212*****@hotmail.com
msg592*****@hotmail.com
Hyunin*****@gmail.com
uhsuh_*****@hotmail.com

깜짝! 서프라이즈 땡큐상

너무 많은 댓글들과 여러분의 정성스런 격려와 축하메세지에 저희 전직원이 감동받아~ 베스트 댓글 7분을 선정하여 커피를 쏩니다!

(이메일로 개별통보후 컨펌시 스타벅스 $10 E-Gift 카드를 보내드립니다.)

정성스런 댓글과 격력의 메세지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교민여러분께 힘이 되는 시애틀교차로&와우시애틀이 되겠습니다!

와! 와우 정말 반가워유~
우. . 우잖데유~이렇게 좋은것을 만들어 주셔서유~
시. 시방 금방 봤어유.. 다양하고 알찬 내용들을유~
애. 애타게 기다려 왔던 우리 교차로 웹사이트를유
틀. 틀에 박힌 따분한 웹사이트는 싫어유.. 새롭게 재탄생한 교차로 홈페이지 정말 와우 ~ 놀랬어유~ 앞으로 대박 나세유~
Mahn30***@hotmail.com

와우 시애틀, 저희 이민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최고의 사이트로 승승장구 하시길!!! 한국 커뮤니티의 없어서는 안될 존재!!! 고맙습니다!!! 꾸뻑!!! 진심으로 이런 사이트 있어서 길을 찿아 해메는 저희들은 정말 삶의 나침판?? 이라고 해야할까요?? 어느 누구 하나 말해주지 않을때 말없이 정보를 쭉~~~~ 삶에 필요한 요모조모를 구석구석 꿰뚫어 보여주는 우리의 필수 아이템 교차로 와우 시애틀!!! 삶의 활력소이자 충전소가 재구성된 느낌입니다!!! 그리고 이벤트까지!!! 그래서 힘이 나네요!!! 지친 이민생활에 (저는 세 아이의 엄마에요…)활력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기 어렵겠지만 열심히 적어봤어요!!! (친정 가고픈 마음에요^^*) 암튼 와우 시애틀!!! 대박나세요!!!
nomid***@naver.com

와)우시애틀 교차로의 새 단장을 축하드립니다 또한
우)리시애틀 교차로에서
시)원하게 쏘신다니~ ??
애)정을 듬뿍 담아 축하드립니다 ?
틀)에 박힌 건조한 정보가 아닌 와우 시애틀
교)차로만의 색깔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시애틀 교
차) 로 가 되기를 바라면서…린우드에서 로이 엄마가..^^
Pkp364***@gmail.com

WOW Seattle의 새로운 런칭을 축하합니다!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시애틀 내 교민여러분들 모두 새해복 많이받고 건강한 한 해 되길 간절히 기원하며 더불어 새로운 홈페이지의 시작을 연 와우시애틀에게도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신문을 통해 와우시애틀 홈페이지 개설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바로 접속해보고 깔끔하고 사용자편리중심으로 디자인 된 홈페이지에 감명받았습니다. 여러 홈페이지들을 들어가다보면 가끔씩 아쉬운점이 보이기 마련인데 와우시애틀은 여러 아쉬운점들을 대폭 수정하여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진 홈페이지라고 느꼈습니다. 더불어 이름도 기억하기 매우 쉬워 이제는 시애틀생활살이 중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 와우시애틀에 들어와 질문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더욱이 사진위주로 나열된 메인홈페이지가 사용자의 눈을 확 사로잡는것도 한 몫 한다고 느꼈습니다. 이대로라면 시애틀 내 교민들의 더욱 더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우시애틀의 런칭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긴 시간 공들여 만들어주신 홈페이지이니 만큼 저 역시 사용자로서 앞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불어 시애틀 내 교민여러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hseo***@gmail.com

수국이라는 꽃은 토양의 성질에 따라 그 꽃 쌕깔을 달리해서 피어나는 특징이 있다. 때로는 화려한 빨강색으로, 때로는 수수한 흰색으로, 때로는 신비로운 보라색으로 그 꽃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고국을 떠나 다른 나라의 한쪽 구석에서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어쩌면, 이 수국이라는 꽃은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는듯하다. 당연한 것은 존재하지 않고, 이 세상 어느 것 하나 장담할수 없는 세상에서 살아가야하는 사람들이 그래도 의지할수 있고,기댈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삶이 고달프고 힘들어서 고개를 숙인채 살아가는 사람들, 밤하늘에 그렇게 많은 별들이 반짝이고 있지만, 그러한 별조차 바라볼 여유가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수많은 언론매체가 난무하지만 길거리에 나뒹구는 신문의 내용조차 무엇인지 전혀 관심없이 초연한 사람들, 이런 각양각색의 사람들에게 그나마 위안이 되고 잠깐의 휴식을 줄 수 있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교차로를 통해 만나는 세상이다. 교차로는 어느 누구에게나 친구같은 편안함을 제공하고,갈 곳을 모르고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빨간 신호등의 불빛이 조금 있으면 파란 신호등으로 바뀌게 됨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보석같은 존재이다. 우연히 넘긴 교차로의 페이지 한 구석에 실린 칼럼을 읽고 누군가는 감동을 받고 남몰래 눈물을 흘리고, 빠듯한 가정생활을 꾸려나가는 가정주부의 눈에 들어온 교차로의 쎄일광고가 한 가정에 푸근함을 선사하는 모습을 너무나도 흔하게 볼 수 있다면, 그것 자체가 축복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지 않을까?
tanoa1017pa***@gmail.com

와 ! 드디여 나왔군요..
우 리에게 꼭 필요한 정보가 가득한 곳..
시 애틀 교민들에겐 없어선 안되는 곳..
애 들부터 노인까지 모든 이에게 사랑받는 곳
틀 림없이 모든 교민들에게 사랑받는곳..이런 와우시애틀이 되어주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rickim09***@gmail.com

한결같은 “교포사랑” 을 느끼게하는 귀사의 노력에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WowSeattle “축하” 드려요. 저마다 사노라면 긴 것 같아도 짧기만 하고 느린 것 같아도 빠르기만 한 이민생활 함께 하는 세월 아름답거늘 시간의 깊이는 무한하고 세월의 속도는 갈수록 빨라진다.
여러분에게 공평한 오늘이지만 누구는 짐처럼 고단 하기도 하고
누구는 선물처럼 즐거울 때가있다.
진심을 다한 발걸음은 가볍고 비운 가슴은 행복으로 가득하다.
아무리 오래 산다고 해도 기쁨이 없으면 무엇으로 행복할까
근심은 욕심이 많은데서 생기고 지혜는 고요히 생각하는데서 생긴다
Wow Seattle “축하” 드려요.
시애틀교차로 임직원 여러분! 한결같은 “교포사랑”을 느끼게하는 귀사의 노력에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우리모두 시애틀 교차로 여러분들을 위하여 힘차게 응원합니사. (화이팅!)
귀사에 작은 사랑때문에 우리는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seattlem***@gmail.com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seattlekcr
03/07/19 @01:59 pm
1521
2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