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백신의 힘 코로나 굿바이!

팬더믹 속에 주목받는 가성비 높은 보석들은?

팬더믹 속에서도 주목 받는 보석들이 있다. 화려한 칼라스톤과 다이아 대용석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이사나이트 등 이다.
특히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가을보석으로서 가성비가 높은 이들 칼라보석들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합성이기에 가격이 리얼보다 10분 1가격도 안되는 이들 칼라보석들은 건강과 행운 아름다움까지 가져다주는 1석 3조의 가성비 높은 보석으로서 각광받고 있는데

계속되고 있는 팬더믹 속에서도 중년 여섣들로 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들 보석들은 목에 걸거나 손에 끼기만해도 건강은 물론 행운과 아름다움까지 가져다주니

보석업계에서는 이를 귀보석이라 칭하고 있다. 여기에다 다이아몬드 대용석인 모이사나이트 까지 가세해 한국은 물론 이곳 미주까지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명 '모이사'로 불리는 이 귀보석은 팬더믹 기간 더욱 각광을 받고 있는데 특히 광채가 다이아몬드보다 뛰어나 1캐럿은 물론 3-5캐럿 세트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만큼 다이아 보다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코로나 19 팬더믹 속에 값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가성비가 높아 귀한 보석으로서 대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따라 KJ 그룹 반지천국은 이번 여름 보석 빅쇼를 준비하기 위해 진주는 물론 30여 종류의 유색보석과 품질이 뛰어난 모이사나이트 3종세트 등 500여점을 한국 강남에서 세공해 대량방출하기로 했다.

이들 제품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국 강남세공이어서 동양적인 단아함과 우아함이 함께 앙상블을 이뤄 주목을 받고 있다.

귀걸이 부터 목걸이 팔찌 브롯지 까지 오색찬연한 칼라스톤들이 코로나 백신의 힘에 최근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듯 하다. .
2년 가까이 계속되고 있는 팬더믹 속에서도 건강에 행운까지 불러다주면서 게다가 아룸다움 까지 돋보이게하는 대세보석의 칼라스톤과 모이사나이트가 어느 때 보다도 미주에서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성 싶다.


반지천국, 백신의 힘 코로나 굿바이!
올해 마지막 '무조건 최저가판매!' 빅쇼 펼친다!!

■ 최고의 가성비 모이사나이트, 칼라스톤 보석 대량 방출
■ 공짜선물까지 팍팍 단 한번의 기회!!

가을 맞이 올 마지막 행사가 될 화끈한 칼라스톤과 모이사나이트 그리고 진주보석 빅쇼가 열린다.가성비 최고의 가을맞이 빅쇼이다. 올해 마지막 팬더믹 무조건 "최저가 싸게 판다" 행사이기도 하다.
보석행사업체 반지천국의 팬더믹 무조건 판다 세일은 최대 80% 할인에 통 큰 공짜선물도 증정하는 빅 이벤트이기도 하다.
오랜 팬데믹으로 화장기 없이 까칠한 얼굴로 지내다 모처럼 만에 반지천국의 팬더믹 무조건 판다 세일장에 들러 칼라스톤 보석들을 걸쳐보면서 코로나 시름도 잊는 절호의 쇼핑 기회라고 추천한다.
코로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모처럼의 기회이기도 하다.

특히 칼라스톤은 물론 다이아몬드 대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에 주목해 보자, 이만한 가성비의 보석도 보기 드물다.
이번 무조건 싸게 판다 세일 행사에서는 88~350 달러의 브로치, 1,599 달러의 모이사나이트 1캐럿, 499달러 한국세공 진주 3종 세트,
$499 ~ $1,200 달러의 가격으로 칼라스톤 3종 세트를 구입할 수 있고, 팍팍 쏘는 공짜 선물의 행운은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반지천국이 계속되고 있는 팬더믹에도 야심차게 준비한 공짜 선물은 진주 목걸이는 물론 브로치,
펜던트까지 가격대별 임의로 보석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무조건 판다 팬데믹 빅쇼 행사는 올해로는 아췹게도 마지막인데 한국세공을 거친 원석과 합성의 칼라스톤과 진주,
그리고 다이아 대용석 모이사나이트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면서, 한정품으로 행사기간이 짧기에 필히 이벤트 기간을 표시했다가 서둘러 행사장을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반지천국의 행사일정은 다음과 같다.

에드몬드 행사일정 안내
2021년 9월 30일(목)-10월 2일(토), 단 3일간
에드몬드 부한식품몰 마사지체어 샵
22618 Hwy 99 #111 Edmonds WA 98026

페더럴웨이 행사일정 안내
일시:2021년 10월 3일(일), 단 하루
장소:Comfort inn 컴퍼트 인 특설매장
31622 Pacific Hwy S, Federal Way, WA 98003

행사장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seattlekcr
09/22/21 @09:08 am
945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