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LTC 양로 보험법 (WA LTC Act)

Long-Term Care
워싱턴주는 공공 운영 장기 요양 (LTC) 보험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에 대한 새로운 세금법을 2019년에 통과 시키고 2022년 1월 1일부터 W-2 직원인 워싱턴 주민들은 이 프로그램을 위한 급여에서 0.58 %의 급여세 징수를 시행합니다.

예을 들어 $100,000 보상 당 $ 580의 추가 세금을 지불 하게 됩니다.
11/01/2021까지 LTC policy를 구입하여야 세금 및 프로그램에서 제외하고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 요양 보험이란?
LTC란 병환, 노환으로 인해 6가지 정상활동중 2가지 이상의 활동이 불가할 경우 장애판정을 받는데 이런 상황에서 간병인 또는 요양시설, 양로시설을 사용할 경우 그러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충당하는 비용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 비용이 대단히 비싸지고 또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있기때문에 메디케이드의 혜택을 보시는 분 이외에는 반듯이 준비하지 않으면 곤란을 격게됩니다.

6가지 정상활동이란?
식사하는 것, 화장실 가는 것, 씻는 것, 약 먹는 것, 옷을 입는 것, 재정을 관리

자세한 내용 더 보기

www.aceinsus.com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First Man
06/28/21 @05:13 pm
587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