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에게 더 좋은 야관문 아세요? 티백으로 보내드립니다. Mikook!

<조은약초 프리미엄 야관문환 300g> www.mikook.com

야관문의 효능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발췌했습니다.

'부작용 없는 천연 비 아 그 라. 야관문은 콩과에 딸린 여러해살이 풀이다.


우리말로는 비수리라고 하며 한자로는 절엽철소추(截葉鐵掃帚), 효능 야관문(夜關門), 삼엽초(三葉草), 야계초(野鷄草), 반천뢰(半天雷), 폐문초(閉門草), 공모초(公母草), 음양초(陰陽草), 백관문초(白關門草), 야폐초(野閉草) 등의 여러 이름이 있다. 야관문은 밤에 빗장을 열어 주는 약초라는 뜻이니 그 이름이 묘하다.
이것을 먹으면 천리 밖에서도 빛이 난다고 하여 천리광(千里光)이라고도 한다.


또 큰 힘을 나게 한다 하여 대력왕(大力王)이라고도 하며, 뱀을 쫓는다고 하여 사퇴초(蛇退草)라는 이름도 있다. 야관문은 흔한 풀이다. 새로 찻길을 닦느라고 깎아낸 비탈 같은 곳에 무리지어 자란다. 고속도로 옆에 무리지어 자라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옛사람들은 이 풀을 꺾어서 묶어 빗자루로 쓰기도 했다. 그러나 이처럼 흔하고 천대 받는 풀이 비 아 그 라 못지 않은 효과를 지녔다고 하면 누가 믿기나 할까. 야관문은 이름 그대로 밤에 닫힌 문을 쉽게 열 게 할 수 있는 약초다.


야관문은 맛은 쓰고 약간 맵고 성질은 평하고 독이 없다. 폐와 간, 콩팥에 주로 작용한다. 간과 콩팥을 튼튼하게 하고 어혈을 없애며 부은 것을 내리게 한다.


야관문의 잎, 뿌리, 줄기에는 플라보노이드, 피니톨, 페놀, 탄닌, 시토스테롤 등이 있는데, 이들 성분이 염증을 없애고 가래를 삭이며 황색포도상구균, 폐렴상구균, 연쇄상구균, 카타르 구균 등을 죽이거나 억제한다.'

 

ㅎㅎㅎ아주 쏙쏙 이해되는 야관문의 효능이었습니다^^
남성들 스스로 많이 주문해서 드신다는거 아세요?


체질상 차이는 있겠지만
비 아 그 라같은 느낌 말고라도, 아침에 일어났을때 몸이 개운해지고 활기찬 느낌을 받는다해서 많이들 구매하십니다.

 

힘들어하고 축쳐져있는 남자보단, 이왕이면 씩씩하고 활력있는 남자!! 기대해보며^^


우리가 뭐 그렇게 바라는게 있나요? 그냥 자기몸이나 좀 추스리라고~~~ㅎㅎ


미쿡님들 비타민도 좋지만 때로는 이런 건강 보조 식품 어떠세요?

남~자!! 강남!! 강한남자!!!

 

야관문티백 사러가기 - 요기 클릭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미쿡언니
04/04/19 @06:01 pm
803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