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여행 지역별 소개 – Ballard 발라드 편
시애틀에서 가장 핫!한 동네를 꼽자면
Top 3 안에 들 것 같은 동네 ‘발라드(Ballard)’
취향 저격한 쇼핑 아이템 가게들과 멋스러운 구제 빈티지샵, 아기자기한 편집숍까지 크지 않은 동네이지만 구경할 거리 천지! 발라드를 소개합니다.
이제는 여행도 ‘소확행!’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여행보다 작지만 확실하게 행복을 주는 곳이 더 인기라고 하네요.
그런 여행이 가능한 곳이 발라드 아닐까 싶습니다.
제대로 발라드를 구경하려면 하루 이틀로는 부족할 수도 있답니다.
구경거리 1 / 독립서점
Secret Garden Bookshop
?2214 NW Market St, Seattle, WA 98107
시애틀에서 인기 있는 독립서점 2위를 차지했던 곳입니다. 코너마다 운영자의 스타일이 흥미롭게 보이는 곳이랍니다.
The Elliott Bay Book Company
?1521 10th Ave, Seattle, WA 98122
바로 위에서 소개해드린 곳은 2위 독립서점이며
그럼 시애틀의 독립서점 1위는 어디일까요?
아쉽게도 같은 동네 발라드에는 없지만 다운타운에 위치해있는 The Elliott Bay Book Company 랍니다.
비 오는 날 특히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요. 아, 시애틀은 여름 빼고 거의 비가 오니 그 말은 언제나 방문하기 좋다는 말..? 이기도 할 것 같네요. ㅎㅎ
시간이 여유롭다면 이곳까지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구경거리 2 / 빈티지 구제샵
Gold Dogs
?5221 Ballard Ave NW ste a, Seattle, WA 98107
발라드에서 빈티지 옷이나 액세사리를 비싸지 않게 살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다양한 룩을 선보이는 이곳은 발라드만의 독특한 느낌으로 운영되며 발라드에서 꼭!! 들러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옷가게가 구글에서 평점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드물지만 이곳은 5점 만점에 5점인 곳이랍니다.
옷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곳이에요 : )
구경거리 3 / 오렌지 초콜릿으로 유명해!
Caffe Fiore
?5221 Ballard Ave NW ste a, Seattle, WA 98107
오렌지 초콜릿 커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넓은 테이블과 조용한 분위기라 작업을 하거나 공부하러 오는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시애틀에서는 아침 일찍 오픈하는 카페를 종종 볼 수가 있는데 이곳도 마찬가지로 오전 6시에 오픈한답니다. (대신 저녁 6시면 닫는다는 사실ㅠㅠ..)
이외에도 발라드는 일요일마다 시장이 열리고 있으니 가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Ballard Farmers Market
?5345 Ballard Ave NW, Seattle, WA 98107
Hours: Sunday 10 a.m. to 3 p.m., year around
Parking: 스트릿 파킹으로 근처는 모두 무료랍니다.
*모든 사진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