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통합 한국학교 신학기 대비 교사 워크숍 실시

시애틀 통합 한국학교(교장 임수진)가 지난 8월 23일(토), 2025-2026 학년도 신학기를 대비한 교사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시애틀 통합 한국학교가 수업을 진행하는 바슬에 위치한 헤리티지 크리스천 아카데미(Heritage Christian Academy)에서 열렸으며, 전교사들이 함께 모여 보다 효과적인 새학기를 준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워크숍에 참석한 교사들은 학사 운영 전반에 관한 임원진의 발표를 듣고, 학년별 모임을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수업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새 학기를 맞아 학급 운영 방안과 교재 및 교구재 선정과 활용 방법 등을 함께 논의하며, 학생들에게 최선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시애틀 통합 한국학교는 한인 2세와 3세, 그리고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관심 있는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한국어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아왔다. 학교 측은 이번 연수를 통해 교사들의 열정과 준비가 학생들의 배움으로 이어져, 새 학기에는 더욱 알차고 체계적인 수업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학기에도 3.5세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를 위한 수업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국전통무용, 사물놀이, 켈리그라피, 레고반, 미술반, 종이접기, 수와 놀이, 음악줄넘기, 스토리텔링과 글쓰기등 다양한 특활 활동을 구성하여 교육과정을 강화했다.

현재 2025-2026학년도 가을학기 등록이 진행중이며, 새학기 개학은 9월 6일 토요일이다. 등록은 홈페이지 www.usbks.us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