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 7월 타운홀 미팅 개최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KACCWA)가 오는 7월 12일 타운홀 미팅을 아래 일정에 따라 개최한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다양한 분야의 한인 비즈니스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사업을 소개하고,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흐름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다. 참가자들은 실질적인 정보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다.

7월 미팅에서는 시애틀시에서 진행 중인 공공사업 ‘그린 비지니스(Green Business’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이뤄진다. 특히 소상공인을 위한 이 프로그램은 친환경 경영을 도입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정부 계약사업에 관심 있는 상공인들을 위해, 효과적인 주정부 구매품목 조사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한인 기업들이 정부 조달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수 있을 전망이다.

이 외에도 워싱턴주 경제동향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민감한 소상공인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시 : 2025년 7월 12일(토) 오전 10시 30분
장소 : 벨뷰 Capital One Café (400 Bellevue Way NE, Bellevue, WA 98004)
내용 : 참석자 간 비즈니스 소개 및 환경 공유, 주정부 계약사업 리서치 방법 안내, 시애틀시 Green Business 안내
문의 : 상공회의소 수석 부회장 David Oh (206-518-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