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사상 첫 4일간 대규모 할인 행사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업체 아마존이 ‘2025년 프라임데이(Prime Day)’ 일정을 발표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4일 동안 진행되며, 행사 기간이 기존 이틀에서 두 배로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라임데이는 오는 7월 8일 화요일 오전 12시 1분(태평양시간 기준)에 시작돼 7월 11일까지 이어진다. 아마존은 프라임 회원들에게 35개 이상의 상품 카테고리에서 수백만 건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의 최대 연례 할인 행사로, 지난해인 2024년에는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아마존은 정확한 매출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에 따르면 소비자 지출은 총 142억 달러에 달했으며 이는 2023년보다 11% 증가한 수치다.
올해 프라임데이에는 새로운 기능이 도입된다. ‘오늘의 빅딜(Today’s Big Deals)’이라는 테마 할인은 매일 자정부터 삼성, 키엘(Kiehl’s), 리바이스(Levi’s) 등 인기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한정 할인 딜을 선보인다. 이 딜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일부 시간대에는 5분 간격으로 새로운 딜이 추가된다.
프라임데이 할인 혜택은 프라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데, 미국 기준 프라임 멤버십 요금은 월 14.99달러 또는 연 139달러이며, 신규 가입자는 30일 무료 체험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