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레스토랑 위크, 3월 31일부터 4월 12일까지 개최

시애틀 레스토랑 위크(Seattle Restaurant Week)가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12일까지 열린다. 이 행사는 지역 식당들이 특별한 메뉴와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해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매년 많은 레스토랑이 참여하며 시애틀의 식문화를 홍보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 잡았다.

시애틀 레스토랑 위크는 2004년 비짓 시애틀(Visit Seattle)에 의해 시작됐으며, 2010년부터 시애틀 레스토랑 협동조합(SRC)이 주관하고 있다. 2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참여해 특별한 가격의 메뉴를 제공하며, 고급 레스토랑부터 캐주얼 다이닝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한식을 대표하는 여러 레스토랑이 참가한다. 백정(Baekjeong), 찬 시애틀(Chan Seattle), 샬럿 레스토랑 & 라운지(Charlotte Restaurant & Lounge), 밋 코리안 BBQ(Meet Korean BBQ), 레벨(REVEL), 와일드 와사비(Wild Wasabi Japanese Cuisine), 와일드 와사비 시그니처(Wild Wasabi Signature) 등 다양한 식당이 참여해 한식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하는 각 레스토랑은 고유한 메뉴를 선보이며, 예약이 권장된다. 인기 있는 레스토랑은 빠르게 예약이 마감될 수 있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레스토랑 목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