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온라인 판매 13,000개에 이은 쾌거 이후,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 코스트코 200개 매장 입점
-코스트코 온라인몰 13,000개 완판
-코스트코 200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네이처 리퍼블릭이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Ginseng Gold Silk Watery Cream)을 미국 코스트코 200여 개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시키며 북미 오프라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네이처 리퍼블릭은 북미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진출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5배의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알려진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은 현지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13,000여 개의 판매량을 기록한 네이처 리퍼블릭의 효자 상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론칭된 이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1만여 개가 판매되었으며, 곧이어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진생 크림은 순도 99.9%의 금과 6년근 홍삼 등 한방 성분을 함유하여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금가루가 보이는 실크 워터리 제형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그리고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코스트코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크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은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2024 몽드 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9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유럽과 중동에서도 널리 알려지기도 했다.
아마존에서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 60g 제품을 $85에 판매 중이며,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70g 제품을 $48.99에 판매 중이다.
코스트코는 자체적인 입증 과정을 통해 제품력과 대중적인 인지도를 고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도가 높은 판매 채널로 여겨진다. 이번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입점은 온라인 판매의 성공에 이은 쾌거이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크림의 성공을 바탕으로, 진생 로얄 실크 크림과 같은 라인의 “진생 골드 실크 토너”와 “가볍고 자외선 차단에 탁월한 ‘선스틱’,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강조한 ‘블랙빈 샴푸’도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며 카테고리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남성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인 ‘버치 인텐시브 포맨’도 곧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