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발 테크 서밋 2024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북미 지역 한인 테크 전문가들의 모임인 창발이 오는 10월 19일 토요일 연례 컨퍼런스인 ‘창발 테크 서밋(2024 Changbal Tech Summit 이하 CTS)을 벨뷰 메이덴바우어 센터에서 개최한다.

매년 300여명의 인원이 참가하는 창발 최대의 행사인 CTS는, 미국 전역에 있는 테크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여러 주제의 강연도 들어보고 같이 네트워킹도 할 수 있는 행사로 테크 분야에 관심있다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벤처캐피털 프리머 사제(Primer Sazze)의 공동대표이자 82스타트업의 공동창립자인 김광록씨가 연사로 나서 ‘Korean AI Global Ecosystem’이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진행한다. 김광록씨는 현재까지 약 1억3500만 달러 규모의 펀드를 운영하며 초기 스타트업 발굴과 창업 멘토링에 열정을 쏟고 있다.

메인 세션에서는 김태용(EO Studio)과 한기용(UpZen)씨가 각각 ‘Insights from Conversations with Over 1,000 Entrepreneurs’와 ‘Difficult Conversations are a Skill’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AI의 현주소와 미래에 대한 기술적인 이야기를 다루는 스팟라이트 톡(Spotlight Talk) 세션과 테크 업계에서의 성공적인 커리어 개발에 대해 한인 리더들의 경험담과 조언을 듣는 패널 톡(Panel Talk)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려면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해야하며, 신청자에 한해 행사 당일 오후 7시부터는 네트워킹 파티도 진행된다.

[창발 2024년 테크 서밋 행사]
컨퍼런스 행사: 10월 19일(토) 1pm- 7pm
네트워킹 파티: 10월 19일(토) 7pm- 11pm
행사장소 : Meydenbauer Center (11100 NE 6th StBellevue, WA 98004)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cts.changba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