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CAN, 7월 정부납품에 관한 안내 세미나 개최

“워싱턴주 정부납품을 원하시는 한인분들을 초대합니다!”

정부 입찰 지원 네트워크인 K-SCAN(Korean-State Contracts Assistant Network)가 타코마에 위치한 타코마한인회관에서 오는 7월 14일 (일), 오후 4시에 정부납품 안내 세미나를 갖을 예정이다.

한인 소상공인들에게 정부입찰의 기회를 확대하는 노력 속에서 K-SCAN은 매월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제공하며 정부납품과정을 단계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주정부는 물론이고 중장기적으로, 시와 카운티를 포함해 연방정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부조달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납품방법도 소개한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소규모업체들이 하청을 받아 공공건설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것 뿐만 아니라 주 상무부에서 참석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창업 또는 사업운영을 위한 자금조달을 위한 정보도 안내할 예정이다.

주 기업부의 킴 사우어 매니저는 주정부납품사업을 위해 소상공인들이 갖춰야 할 다양한 정보를 안내하면서, 일대일 상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식사와 개별적인 면담을 제공하며, 개인 노트북과 세금납부번호인 TIN/EIN을 지참하시면 주정부납품의 첫단계인 WEBS(워싱턴 주 전자 비지니스 솔류션)에 등록을 안내 받을 수 있다.

[K-SCAN 7월 정부납품 세미나]
장소: 타코마한인회관 (8645 Pacific Ave #A, Tacoma, WA 98444)
시간: 7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문의: event@kaccwa.org 또는 (206) 518-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