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 ‘한우리정원’ 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음악회

“티켓 구입으로 한우리정원 건립에 동참하세요”

페더럴웨이에 조성되고 있는 한국 정원 ‘한우리정원’의 기금 마련을 위한한우리정원 후원음악회가 오는 8월 4일 일요일 오후 3시 페더럴웨이 공연예술센터에서 개최된다.

페더럴웨이 한인회 측은 “한우리정원 건설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8월 4일 한국 최정상 뮤지컬 배우 손준호 & 김소현 씨 부부가 후원음악회에 출연하며, 모금에 힘을 보태고자 출연료 전액을 기부한다”라고 밝혔다.

한인회에 따르면 한우리정원에 들어서는 팔각정에 대한 비용 부담은 동해시가, 한국 전통 대문을 포함한 전반적인 공사비는 페더럴웨이 한인회가 부담한다. 한인회는 한우리정원 건립을 위한 전체비용은 약 135만 5천 달러가 예상되며 현재까지 99만 달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부족한 36만 5천 달러에서 이현숙. 이무상 부부가 10만 달러 기부를 약정해서 현재 26만여 달러를 더 모아야 하는 상황이라며, 후원음악회에 많은 참여와 후원을 당부했다.

한우리정원 후원음악회 티켓은 일인당 150달러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페더럴웨이한인회(fwkaa.org)에서 참고하면 된다.


모든 사진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4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