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이 그룹 앤하이픈(ENHYPEN) 타코마 돔에서 월드투어 공연
한국의 보이그룹 앤하이픈이 4월 28일 타코마 돔에서 월드투어 공연 ‘페이트 플러스(FATE PLUS )’를 화려하게 펼친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미국 5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페이트 플러스 인 유에스'(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U.S.)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4월24일 애너하임을 시작으로 26일 오클랜드, 28일 타코마, 5월 1일 로즈몬트, 3일 벨몬트 파크에서 공연한다.
엠넷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I-LAND》에서 결성되어 2020년 11월 30일 데뷔한 빌리프랩 소속의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멤버는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및 니키로 구성되어 있다.
그룹명인 하이픈(ENHYPEN)은 단어와 단어를 연결해 문장을 만드는 하이픈(-)처럼 연결을 통해 발견하고 성장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I-LAND를 통해 준비생과 아티스트라는 상반된 세계를 연결하는 과정을 거쳐왔고 더 나아가서는 아티스트로서 사람과 사람, 세대와 세대를 연결하고 분열된 세상을 연결하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하이픈의 가장 큰 장점은 멤버들의 전반적인 춤 실력과 퍼포먼스가 매우 뛰어나며 난이도와 실력 면에서 4세대 보이그룹 중 상위권에 속한다. 특히 연말 무대에서 매번 난이도가 높은 댄스 브레이크를 출 때마다 엄청난 칼군무를 선보이면서 ‘연말이픈’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게 된다. 또한 멤버들 개인마다 갖고 있는 춤선이 다 달라서 멤버들의 직캠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