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한인회, 창립 15 주년 기념 및 회관 이전 오픈 하우스 개최

페더럴웨이한인회 (회장 김행숙, 이사장 조참)가 ‘창립 15주년 기념 및 회관 이전 오픈 하우스’를 개최한다.

한인회 측은 “동포사랑, 상호친화, 행복공유를 모토로 창립한 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 그동안 열정적으로 헌신해 주셨던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하여 임원, 이사님들 그리고 서북미 동포사회의 열렬한 지지와 격려 덕분에 저희 한인회가 오늘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그동안 저희 한인회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밀어주시고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창립 15주년 기념 및 오픈하우스에 참석하시어 함께 축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페더럴웨이한인회는 올해 10년 전부터 추진해 왔던 한우리 정원 완공을 위한 후원의 밤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학부모 협회와 함께 한인회관에서 ‘일요 공부방’(스터디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년 우수 청소년 봉사자들을 위한 봉사상 시상식을 통하여 다민족사회에서 봉사하는 한인 2세들을 격려하고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왔다.

또한 학부모협회, 통합 한국학교와 함께 매년 5월 어버이날에는 상록회 어르신들을 위한 ‘팔. 구순 잔치’를 차려드려, 어르신들에게는 기쁨을 드리고 후대들에게는 효의 정신과 우리의 문화를 계승하여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새로 이전한 한인회관에서는 전과 다름없이 토요일은 서북미 유일의 한국 도서관인 페더럴웨이 한국 도서관(Federal Way Korean Library)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한글 서적들을 무료로 대여한다.

페더럴웨이한인회 측은 “동포사회의 편리를 위하여 봉사 단체나 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에 공간이 필요할 경우 문의해 달라”고 요청했다.

[페더럴웨이한인회 창립 15주년 기념 회관 이전 오픈 하우스]

일시: 2024년 4월 11일 목요일 오후 4시

장소: 33301 1st Way S. # C 115, Federal Way, WA 98003

예약:  206.778.9071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