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티 라이트(Seattle City Light), 10% 요금 인상

시애틀 시티 라이트(Seattle City Light 이하 SCL)가 2024년 1월 1일부터 전기 요금을 10% 인상한다.

이번 요금 인상은 시애틀 시의회에서 승인 한 4.5%의 기본요금 인상, 2024 년 Bonneville Power Administration (PBA)의 비용을 충당하는 1%의 추가 요금 및 RSA (Rate Stabilization Account)의 4% 추가 요금이 포함된다.

SCL 최고 재무 책임자인 크리스티 크레인어는 “긴급 기금으로 총 6천만 달러를 투입했는데도 여전히 부족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번 요금 인상으로 일반 주거 고객은 한 달에 약 9달러 정도가 인상될 것으로 예측되며, 유틸리티 할인 프로그램(UDP)에 등록된 고객은 평균적으로 매달 4달러 정도 인상된다. SCL에 따르면 자격을 갖춘 고객을 위한 납부 계획 및 청구 지원 프로그램과 같은 도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LC 측은 “요금 인상은 결코 환영받지 않지만 비용 상승의 근본적인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라며 “요금 인상으로 생성된 추가 수익은 전력망의 신뢰성을 유지하고 인프라를 개선하며, 도시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보장하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