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T-모바일 파크, ‘2024년 NHL 윈터 클래스’ 경기 개최
2024년 1월 1일 T- 모바일 파크에서는 미 아이스하키 프로 NHL 리그의 시애틀 크라켄과 라스 베가스 골든 나이츠의 맞대결이 펼쳐는’ 2024 NHL 윈터 클래식’ 경기가 개최된다.
미국 아이스하키 리그 NHL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 (CCO)이자 부사장인 스티브 메이어는 “윈터 클래스는 항상 지역의 역사를 강조하려고 노력해 왔으며, 이번에 시애틀 지역에서 윈터 클래스를 개최하게 된 것은 지역 아이스하키 역사에 기록될 특별한 일이다”라고 언급했다.
T-모바일 파크는 기존의 야구장에서 아이스하키 경기장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현장 공사가 진행 중으로 12월 30일까지는 모든 것이 완료될 예정이다.
메이어는 경기장의 접이식 커버에 대해 “겨울에 야외에서 개최되는 경기이지만 접이식 커버가 있기 때문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에서 경기를 개최하게 되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미국 아이스하키 NHL 서부 콘퍼런스 퍼시픽 디비전 소속팀인 시애틀 크라켄은 2021년 창단했다. 리그 32번째 참가팀이라는 의미로 크리켓의 32번은 영구 결번했다.
홈구장에는 과거 NHL에 존재했던 시애틀 메트로 폴리탄즈(1915-1924)의 1917년 스탠리 컵 우승 배너도 함께 걸려있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