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cast , 소수민족을 위한 그랜트 (Comcast RISE Investment Fund)

Comcast RISE Investment Fund

워싱턴주 소상공인을 위한 비영리단체 빅허그(Bighug-KARC)가 컴캐스트 라이즈 (Comcast RISE) 그랜트에 대해서 알려왔다.

지난 2020년 6월 컴캐스트 NBC 유니버설(Comcast NBC Universal)은 인종, 민족, 성 정체성, 성적 지향 또는 모든 인종, 민족, 성 정체성에 대한 불공정과 불평등에 맞서 싸우기 위해 향후 3년 동안 현금 7500만 달러와 미디어에 2500만 달러를 할당하는 계획안을 발표했다.

컴캐스트 라이즈 그랜트 신청 기간은 10월 3일부터 16일까지로 미 전역에서 5개 도시의 소수민족 소상공인들에게 그랜트를 지급하는데 시애틀에서는 킹 카운티와 피어슨 카운티 지역의 소상공인 적격 신청자중에서 선정해서 지원한다.

컴캐스트 라이즈 그랜트는 총 500만 달러를 500개의 적격 기업에게 지원하는데 각 소상공업체에 만 달러씩 지원한다. 선정된 소기업은 올 11월말에 발표되며, 12월에 지급된다.

컴캐스트 라이즈(Comcast RISE) 지원 기준

-설립된 지 3년 이상 된 사업체

-25명 이하의 풀타임 및 파트타임 직원

-흑인, 원주민, 히스패닉 및 아시아계 미국인 소유자를 포함하여 유색인종 또는 여성이 최소 51%의 지분 소유한 기업

-킹 카운티 및 피어슨 카운티에 사업장이 있는 소기업

빅허그측은 “100개 의 사업체만 지급이 되는 보조금이니 서둘러 지원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comcastrise.com/investment-fund/에서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