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Unemployment Insurance Tax(실업 보험 세금)’ 관련 온라인 세미나(한국어)
워싱턴주 한인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한인 비영리단체 빅허그(BigHug-KARC)가 7월 14일 실업보험세(Unemployment Insurance Tax)에 관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워싱턴주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면 고용한 직원에 대해 실업보험세를 납부해야 하는데, 이러한 세금은 실업급여 프로그램에 사용되기 때문에 사업을 하려면 반드시 이 세금을 이해하고 실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비영리단체 빅허그는 실업보험세에 대한 한인들의 이해를 돕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빅허그측은 “실업급여세를 이해하기 쉽도록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해서 한인분들께서 세금보고 및 지불 책임, 접수 및 납부 방법, 혜택 요금 고지, 실업세 계산 방법 등을 알린다.”라며 “이번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므로 많은분들께서 참여해서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질문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한인 로디와다씨의 진행으로 ▲세금보고 및 지불 책임 ▲접수 및 납부 방법 ▲혜택 요금 고지 ▲ 실업세 계산 방법등에 대해서 설명한다.
세미나 참석 등록 : https://us02web.zoom.us/meeting/register/tZUucuCprT8rHNDrGacJq2Fo7SnddMkiMzLL
문의: 425-477-9279 또는 ps@bighu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