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한인 여성부동산 협회, 5월 7일 세미나 개최
워싱턴주 한인 여성부동산협회(회장 백정선. 이사장 케이김)가 오는 5월 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턱월라 라마다 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백정선 회장은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필요한 활동을 전혀 하지 못했으나 이번에 새롭게 세미나를 개최한다.”라며”자산 관리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부동산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셨던 분은 참석해서 꼭 필요한 내용을 알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메트로 시애틀 프로퍼티즈(Metro Seattle Properties INC)의 유근열 대표 브로커가 현재 미 전역 및 시애틀의 부동산 시장의 전망과 미 경제 동향 그리고 주식과 부동산의 차이점 등에 대해서 설명한다.
김성훈 공인회계사는 미 연방과 주정부 관련 상속 및 증여세금, 세금의 종류 및 절세 방법등에 대해서 강의한다. 이어 유니뱅크 데이빗 송 전문는 유니뱅크가 취급하는 모기지 상품은 물론 연방 정부의 대출등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채상일 변호사는 자신 분배방향 및 투자와 저축 방법등에 대해서 안내한다.
부동산 협회는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점심을 제공할 예정으로 참석 희망자는 전화(206-747-5154) 혹은 이메일(kwra1993@gmail.com)로 예약하면 된다.
<워싱턴주 한인 여성부동산 협회 세미나>
장소 : 라마다 호텔 (15901 W Valley Hwy, Tukwila, WA 98188)
문의처 : 전화(206-747-5154 혹은 이메일(kwra199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