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IRS), 2022년 세금보고 1월 24일부터

미 국세청(IRS)이 “2022년 세금보고 시즌을 작년보다 17일 앞당겨 오는 1월 24일에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국세청은 1월 24일부터 2021년 과세 연도 보고서를 접수 및 처리한다.

1월 24일부터 개별 세금 보고자들은 IRS의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을 통해 2021년 선지급 공제를 비교한 후 아동 세금 공제를 청구하고 2021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 남은 경기 부양금을 복구 리베이트 공제로 청구할 수 있다.

척 레티그 IRS 국장은 “국가의 세금 신고 시즌을 계획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며 IRS 팀은 지난 몇 달간 쉬지 않고 일해 왔다.”라고 밝히며 “팬데믹은 계속해서 문제를 야기하지만 IRS는 세금 환급 및 환급 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IRS는 종이보다는 E-File로 세금 보고서 제출을 권유하고 있으며 정확한 세금 보고를 통해 처리 및 환불 지연 그리고 추후 IRS 통지와 같은 사항을 피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2021년 세금 보고시 아동 세금 공제 선지급 또는 경제적 영향 지급(American Rescue Plan 경기 부양 수당)을 받은 사람들은 준비할 때 IRS에서 보낸 특별 서신을 통해 액수를 정확하게 파악하거나 IRS.gov에서 수령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올해 세금 신고서 제출 또는 연장 요청 마감일은 오는 4월 18일로 통상적인 4월 15일 세금 신고 마감일보다 3일간 늦춰진다.

출처 : irs.g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