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참여 (Moving in Solidarity), “한인 커뮤니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청소년 참여연대(Moving in Solidarity)는 청소년들이 결성한 단체로 코비드-19가 초래한 경제적 타격과 인종차별 및 기후 변화 등 전반적인 사회 문제에 대응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청소년 참여연대 청소년들이 직접 줌 화상회의 토론회를 준비하여 현재 진행중인 활동을 공유하고, 사회 저명한 학자 및 예술인(비판적 인종이론 학자 겸 UW 의과대 부학장 및 교수 Edwin Lindo 에드윈 린도), 예술인 Jéhan Òsanyìn(예이헨 오상인)을 초대해 연설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한인생활상담소와 킹 카운티가 공동 주최하며 한인생활상담소의 YouthKAN 청소년 협의회 멤버인 유니스 백 (백승미- 쇼어크레스트 하이스쿨), 애나벨리 장 (장은미- 커티스 하이스쿨), 안젤라 세이모우(윤아름- 쇼어크레스트 하이스쿨) 등 3명의 한인 고등학생들이 참여하여 연설하고, 이번 청소년 회담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을 원한다면 Moving in Solidarity.com을 방문하면 된다. 줌 회의에 한국어 통역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10일 이전에 위의 웹사이트에서 한국어 통역사 지원 요청을 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한인생활상담소 청소년 프로그램 담당자 죠앤 김(202 695 9118)에게 연락하면 된다.
일시: 2021년 12월 18일 오후 1시 – 4시 30분
장소: 줌 (Zoom) 화상 회의
참가비: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