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시, 웨스트 시애틀에 백신 접종소 새롭게 오픈
시애틀시가 웨스트 시애틀의 하이 포인트(High Point) 지역에 시의 두 번째 백신 접종소를 새롭게 오픈했다. 웨스트 시애틀 백신 접종소(6400 Sylvan Way SW Seattle, WA 98126)는 지난 10월 29일부터 해당 자격이 있는 백신 접종자들에게 화이자, 모더나, 얀센 및 백신 부스터 샷을 접종하고 있다.
이 곳은 기존 공중 보건소, 의료 시설 및 약국의 수용력에 더하여 주당 최대 1,600회의 백신 접종을 시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며 앞으로 연방 및 주정부가 적격성을 승인하면, 5-11세 아동들은 시 접종소에서 1차 및 2차 화이자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게 된다.
제니 던칸 시애틀 시장은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시애틀은 미국 주요 도시 중 가장 적은 확진, 입원 및 사망 사례를 보이고 있으며, 우리 모두를 코로나로부터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백신 접종을 받는 것”이라고 밝히며 “연말연시 모임이 많아지면서 백신 접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웨스트 시애틀 백신 접종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그리고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하며, 화이자, 모더나 및 얀센 백신의 1차, 2차 및 부스터 샷을 접종받을 수 있다. 보험 증명 및 신분증은 요구되지 않으며 2차 접종 또는 부스터 샷을 받는 사람들에게는 백신 접종 증명을 권장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seattle.gov/vaccine 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