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페리(WSF), 2022년 시즌을 위한 사진 콘테스트 개최
워싱턴주 교통부가 “워싱턴주 페리 2022년 겨울 항해 일정표 표지에 기재될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WSF는 작년에는 매년 개최해 오던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지 못했다. “팬데믹으로 인해 페리 일정을 인쇄하는 방식이 바뀌었고 다른 노선에 대해 3개의 별도 브로셔를 인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올해 사진 콘테스트의 우승자는 총 3명으로 늘어나는데 중앙 사운드 통근 노선용, 두 번째는 벤숀 아일랜드 노선용,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차량 예약 노선용 브로셔 표지에 각각 사진이 기재된다.
WSF는 “독특하고 인상적이며 흥미로운 사진을 찾고 있다.”며 “도시 스카이라인, 산, 승객 또는 야생 동물과 페리의 모습이 함께 담긴 사진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제출된 사진은 직접 촬영한 것으로 페리 선박이 사진에 포함되어 있어야한다. 브로셔는 흑백으로 인쇄된다.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트위터에서 WSF를 팔로우 하면 된다. @wsferries를 팔로우하면 9월 27일 월요일 정오부터 10월 1일 금요일 정오 사이에 해시태그 #FerryFotoContest를 사용하여 사진을 트윗하면 된다. 최대 3장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으며 디렉트 메시지로 사진을 보내거나 다른 웹사이트에 있는 사진 링크를 트윗하면 참가 대상으로 간주디지 않는다.
트위터에 제출된 사진중 총 6명이 결선 진출자를 선정되며 결선에 진출한 사진들은 10월 11일 월요일 정오에 WSF 트위터에 게시되며 10월 15일 금요일 정오까지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세 장의 사진이 수상자로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