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한인 상공회의소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성황리에 개회

워싱턴주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케이 전)가 지난 21일 장학기금 마련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골프 대회에서는 뉴욕라이프, Forever You Spa, 김왕진 변호사, 신시스 마케팅 회사, 코카콜라, 버클리 법률회사 부스 및 백신 접종에 관한 홍보 부수도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골프 대회를 격려하고자 산타 클라라 상공회의소 방호열 회장, 애틀란타 상공 회의소 전직 이경철 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이경철 애틀란타 전직 회장은 래플 추첨에서 대형 TV가 당첨되었으나 바로 상공회의소에 기증함에 따라 TV를 경매를 진행해서 500달러에 낙찰되었다.

상공 회의소 케이 전 회장은 “전무후무한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밝히며 “무려 13,000달러의 후원금을 모금했으며 래플(Raffle) 수익은 7,000달러 이상이었다.”고 알렸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서 행사 끝까지 자리를 함께하며 골프 대회를 다시 개최해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다.”며 “다시 한번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골프대회 ▲남자 부문 메달리스트는 조지 송(74), Champion A조- 김승곤, Champion B조- 이천석, Men LD- Leo Yi, Men KP- 이승규 ▲ 여자 부문 메달리스트는 써니 김 (73), Champion- 신경자, Women LD- 김혜연, Eunice Han, Women KP- Ramee Kim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