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한인회 백신 접종, 형제교회로 장소 변경
오는 17일 시애틀 한인회가 진행하는 백신 접종을 당초 예정지에서 시애틀 형제 교회로 장소를 긴급 변경했다.
시애틀 한인회는 “최근 인종 증오범죄가 끊이지 않는 데다 예약자 1,000명이 5시간 안에 백신 접종을 하기에 보다 안전한 장소를 물색하다 시애틀 형제교회의 협조로 백신 접종 장소를 변경키로 최종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인회는 4월 17일 시애틀 형제교회 (3727 240th St SE, Bothell, WA 98021)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실시하며 이날 1차 접종을 받은 분들은 5월 8일 역시 시애틀 형제 교회에서 같은 시각에 2차 접종을 받게 된다.
또한 접종을 받기 위해서는 코로나 백신 접종 기관인 ‘라이트 에이드 약국’의 백신 접종 동의서도 작성해 지참해야 한다.
동의서는 웹사이트 https://www.rxtouch.com/pharmacy/rite-aid/VaccineConsentFormEng2021.pdf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시애틀 한인회 측은 “신분증과 라이트 에이드 접종 동의서를 지참하지 않으면 백신 접종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백신 접종 장소 : 3727 240th St SE, Bothell, WA 98021 (예약 시간 30분 이전까지 도착 요망)
지참 서류:
- 신분증 복사본: 운전면허증이나 여권
- 작성이 완료된 라이트 에이드(Rite Aid) 백신접종 동의서(Consent Form) 온라인 (https://www.rxtouch.com/pharmacy/rite-aid/VaccineConsentFormEng2021.pdf)에서 다운로드
- 보험증 복사본: 보험 가입자에 한함 (무보험자도 접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