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호텔 시애틀, 포브스 여행 가이드의 ‘셰어 케어 헬스 시큐리티 VERIFIED®’ 인증받은 전세계 최초 호텔

Forbes 여행 가이드와 Sharecare에서 공식 위생/안전 검증을 받은 전세계 호텔과 리조트들 중 전세계 최초로 롯데 호텔 시애틀에 Forbes 첫 인증 부여

롯데 호텔 시애틀은 포브스 여행 가이드를 통해 셰어 케어 헬스 시큐리티 VERIFIED®가 된 최초의 시애틀 호텔이자 세계 최초의 호텔이라고 발표했다.

호텔측은 “종합적이고 철저한 위생 관리/검증을 통해 고객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여행객분들은 완벽한 위생 안전 절차를 갖춘 숙소에서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Forbes 위생 검증에는 COVID-19의 감염 위험과 영향을 최소화하는 호텔의 모범 사례 준수 및 향후 잠재적인 공중 보건 규정을 기반으로하는 Forbes Travel Guide 배지가 포함 된 Sharecare VERIFIED®라는 쉽게 식별 할 수 있는 “승인 인장”이 함께 제공된다.

롯데호텔 시애틀 총괄 지배인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와 함께 쉐어 케어 헬스 시큐리티 VERIFIED®를 업계 최초의 기업 중 하나로 선정하게되어 자랑스럽다.”고 밝히며 “우리의 전담 팀은 모든 일의 최전선에 위생 & 웰빙에 대한 원칙을 두고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안전 지향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셰어 케어 헬스 시큐리티 VERIFIED는 세계적인 여행 가이드 Forbes Travel Guide가 개발 한 종합 검증으로 건강 및 위생 프로토콜, 청소 제품 및 절차, 환기, 물리적 거리, 게스트 경험, 손님 및 직원과의 건강 안전 커뮤니케이션 등 호텔의 최신 글로벌 건강 표준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기 위한 건강 프로토콜이다.

Forbes Travel Guide의 CEO 인 Filip Boyen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배지와 함께 쉐어 케어 VERIFIED ™를 획득한 시애틀 최초의 호텔이 된 롯데 호텔 시애틀에 축하한다.”고 전하며 “새로운 호텔이 건강 보안을 최우선 순위로 삼았고 위생 및 안전 관행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호텔과 리조트는 무엇보다 먼저 손님의 안전을 보장해야 하며 롯데 호텔 시애틀은 VERIFIED®가 됨으로써 책임감있는 문화를 만들고 글로벌 모범 사례에 따라 제 3자가 인증 한 건강 보안 강화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라고 평가했다.

현재 Sharecare Health Security VERIFIED® with Forbes Travel Guide에 포함 된 전체 호텔 및 리조트 목록은 https://www.forbestravelguide.com/health-security-verified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