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시애틀, USA Today에서 Top 10 Best New Hotel로 선정
롯데호텔 시애틀이 유에스 투데이(USA TODAY)에서 선정하는 탑 10 베스트 리더 초이스 어워드 베스트 뉴 호텔 (Top 10 Best Readers’ Choice Award Best New Hotel ) 부문에서 미 서북미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USA Today 전문가 패널은 10 Best 편집자와 협력하여 초기 후보를 선정했으며 상위 10 호텔 리스트는 인기투표로 결정되었다.
롯데호텔 시애틀의 빅터 총괄 매니저는 “유에스 투데이에서 선정한 베스트 뉴 호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히며 “우리의 헌신적인 팀은 방문객 모두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탑 10 베스트 뉴 호텔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서 롯데호텔 시애틀 측은 다양한 축하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파 데이케이션(Spa Daycation)’은 슈페리어 킹 시티 뷰 룸을 6시간 이용, 80분 커플 마사지 그리고 100달러 상당의 음식 및 음료 크레딧을 받으며 두 번째 룸 예약에는 50% 디스카운트 딜을 제공한다.
또한 셀러브레이트 위드 롯데 (Celebrate With LOTTE ) 패키지는 아침식사 2명 제공, 룸 업그레이드, 발렛 파킹, 25달러의 스파 크레딧 및 유동적인 체크인 타임 그리고 시설 쇼케이스를 포함한다.
이번에 미국의 10 대 베스트 뉴 호텔로 선정된 롯데호텔 시애틀(809 5th Ave, Seattle, WA 98104)은 시애틀 다운타운 5 번가에 위치하며 예술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시애틀에 대한 자세한 정보 혹은 숙박 예약은 www.lottehotel.com/seattle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