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영양제 관리 서비스 Care/of 를 아시나요?
우연히 접하게된 브랜드 Care/of
2016년에 뉴욕에서 창립된 영양제 관리및 서비스 회사에요.
전 영양제를 이것저것 챙겨먹는걸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
보통 하루에 4-5개의 영양제를 먹는데, 하나 사면, 하나 다 먹고, 계속 사야 되는것도 귀찮고, 뭔가 심플하게 한번에 영양제를 섭취할수 없을까 찾다가, 우연히 care/of 라는 브랜드를 발견했어요!
우선 Care/of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면 나에게 맞는 맞춤 비타민, 단백질등 영양제들을 추천해줍니다!
앱에서 건강관리및 나에게 맞는 맟춤 관리를 받을 수도 있게 되어있어요!
한 10분정도 설문조사를 하니 영양제 여러개를 추천해줘서, 제가 원하는 영양제도 추가하고 다시 커스터마이즈해서 30일치를 오더했어요!
설문조사중에 워싱턴주에 산다고 하니 Vitamin D는 강력 추천해줫어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을때 비타민 D가 많이 부족하다고 했는데,
바로 추천해주니 뭔가 더 신용이 갔어요! ㅋㅋ
주문후, 5일정도 지나니 이렇게 빨간 귀여운 박스에 도착!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부터 다 제 이름을 넣어 personalized 되어있어요!
제가 먹는 영양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들이 잘 정리되어있어요!
Packet에 제 이름과~ 좋은 글들이 새겨져있어요! 하루하루 새로운 명언을 읽는것도 하나의 재미이더라구요~ 센스짱!
하루에 한 팩!!! 안에 제가 원하는 영양제가 한번에 포장되어 있어요!
너무 간편하고 획기적이에요!!
약국에서 지어주는 약봉지 느낌!
매일 큰 영양제통들을 집에 늘어놓고 챙겨먹었었는데,
이건 간편하게 한 packet안에 저에게 필요한 영양제가 한번에!
필요한만큼의 팩만 딱 챙겨서 다니면 너무 편하고, 특히 여행갈때 정말 편해요!
여행갈때 영양제 챙겨먹고싶은데 못먹는경우 많지 않나요?
전 care/of 덕분에 여행가서도 빠짐없이 매일~ 영양제를 잘 챙겨먹을 수 있엇어요!
구지 약통을 따로 구입해서 이것저것 안챙겨다녀도 되구요~
모든 정보가 웹사이트에 너무 쉽게 잘 정리되었으니, 들어가서 공부해보고~
본인에게 맞을거 같으면 한번 주문해보세요! 전 Promo Code가 있어서 첫번째 오더에는 반값에 한달치를 주문했어요! 35불정도에 한달치! 영양제마다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팁*** 한번 주문하면 자동으로 subscription에 가입되니,우선 첫번째 주문후에 꼭 다시 로그인해서 subscription을 취소해야해요!!
영양제만 믿을수있는 제품이라면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에서 너무 좋은 서비스입니다.
*모든 사진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