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SAT, 무엇이 달라졌나?

미국의 비영리 교육 단체 칼리지보드(College Board)는 미국의 대학입학 표준 시험인 SAT 시험을 개발하고 시행하고 있다. SAT는 지난 1926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 2024년 디지털 SAT로 전환했다. 칼리지보드가 시행하는 디지털 SAT는 이전 종이로 보던 SAT 시험과 무엇이 달라졌는지 자세하게 알아보자.

형식
칼리지 보드에 따르면 디지털 버전은 학생들과 시험 응시자들에게 SAT의 효율성과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디지털 버전은 각 학생은 다른 버전의 시험을 보기 때문에 부정행위와 점수 무효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칼리지 보드(College Board)의 디지털 테스팅 애플리케이션은 시험 중에 다른 앱 및 브라우저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칼리지 보드에 따르면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거나 장치가 꺼진 경우에도 시험이 중단된 지점부터 다시 시작된다.

시간제한
디지털 버전의 SAT는 약 1시간 정도 짧아졌다. 또한 시험에 카운트다운이 표시되어 시간을 쉽게 추적할 수 있다. 시험 시간이 짧아진 이유는 읽기 부분의 글이 짧아지고 읽기 문제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계산기
디지털 SAT의 수학 섹션 전체에서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고 싶다면 칼리지 보드의 테스팅 앱에 내장된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TI-84의 버튼을 누르는 오래된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 자신의 계산기를 가져와도 된다.

성적 발표
디지털 테스트의 큰 장점은 시험지의 수동 포장 및 배송을 제거하여 성적을 배송할 필요가 없다. 즉, 시험 결과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그러므로 시험을 다시 봐야 할지, 대신 ACT에 응시해야 할지, 어느 대학에 지원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테스트 후 리소스
새로운 디지털 점수에는 학생들을 관련 리소스에 연결하는 방법이 있다. 여기에는 직업 학교, 커뮤니티 칼리지, 대학교 또는 가능한 진로에 대한 안내가 있다. 점수 분석은 가장 적합한 다음 단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