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여행 – 섬에 있는 주립 공원들을 소개합니다?️




워싱턴주 속
섬에 위치한 주립 공원들을 소개합니다.
여행 계획 시 참고하여 기분 좋은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



1. Camano Island State Park

? 2269 Lowell Point Rd, Camano, WA 98282
운영시간: 연중무휴, Summer: 6:30 a.m. to 9:30 p.m.Winter: 8 a.m. to 5 p.m.

카마노 섬의 가장 초기 주민은 스노호미쉬 인디언으로, 인디언들은 이곳을 여름 거주지로 사용하며 해산물과 베리류 등을 수확하며 살았다. 카마노 섬의 원래 이름은 ‘Kal-lut-chin’이었는데 이는 토지로 튀어나온 땅을 의미하며, 이후 스페인 탐험가의 이름을 따 ‘Jacinto Caamano’로 명명했다.

근처 몇 마일 이내에 주유소, 식료품 및 잡화점, 숙박 업소 등 대부분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캠핑장은 겨울에 문을 닫는다.





2. James Island Marine State Park

? Blakely Island, WA 98222
운영시간: 연중무휴, Summer hours: 6:30 a.m. to dusk. Winter hours: 8 a.m. to dusk.

공원에서 루프 트레일을 따라 높은 절벽에서 산 후안 섬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다. 섬의 대부분은 National Forest Area로 지정되어 일부 지역과 산책로를 제외하고는 일반인이 출입할 수 없다. 섬의 중앙 및 남서쪽 주변에는 1.5마일의 하이킹 트레일이 있으며 북쪽의 트레일들은 출입이 불가하다.

이 섬에는 식수대와 쓰레기통이 없어 본인이 쓰레기를 치워야 하며 가장 가까운 주유소와 식료품 가게는 아나코테스(Anacortes)에 위치해있다.





3. Jones Island Marine State Park

? Eastsound, WA 98245
운영시간: Summer hours: 6:30 a.m. to dusk. Winter hours: 8 a.m. to dusk. Quiet hours: 10 p.m. to 6:30 a.m.

산후안 제도의 섬들 중 하나인 Jones Island에 형성된 188 에이커의 해양 캠핑 공원이다. 섬 전체를 아우르는 두 개의 트레일이 있으며 검은 꼬리 사슴 무리가 이 섬에 살고 있다. 이곳의 사슴들을 쉽게 볼 수 있고 이들은 사람들에게 꽤 길들여져 있다. 다만 사슴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4. Lime Kiln Point State Park

? 1567 West Side Rd, Friday Harbor, WA 98250
운영시간: Open 11 a.m. to 4 p.m. daily between May 28 and Sept. 11

산후안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주립 공원으로 고래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이다. 고래를 쉽게 볼 수 있어 Whale Watch Park라고도 불린다. 5월 중순에서 10월 중순 사이에 이곳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고 이때는 거의 90% 이상 고래를 볼 수 있는 확률이 있다.




Sunset at Spencer Spit State Park, Lopez Island, Washington


5. Spencer Spit State Park

? 521 Bakerview Rd, Lopez Island, WA 98261
운영시간: 6:30 a.m. to dusk. Winter: Closed Oct. 30, reopens March 14.

이곳은 로페즈 섬에 위치한 138 에이커 규모의 해양 및 캠핑 공원이다. 산후안 제도의 섬들 중 자가용으로 갈 수 있는 몇 안 되는 주립 공원 중 하나이다. Spencer Spit은 1800년대 후반, Troxell이라는 가족에 의해 농가로 처음 세워졌으며 1967년 워싱턴주에서 이 지역을 매입해 주립 공원을 세웠다. 특별히 이곳은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1946년까지 활동했던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또 공원에는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캠핑장이 있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