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니들 새해 전야 불꽃쇼, 역대 최대 규모에 드론쇼까지 등장
2023년 12월 31일 밤에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에서 펼쳐지는 ‘2024년 T-Mobile New Year’s”가 올해는 불꽃놀이와 드론쇼가 추가된 역대급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스페이스 니들 측에 따르면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불꽃놀이는 지난 32년 역사상 가장 큰 쇼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이스 니들에서 진행되는 ‘2024 New Year’s at the Needle’ 행사는 시애틀, 포틀랜드 및 스포케인 지역을 연결해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11시 30분부터 킹 5 채널, 포틀랜드의 KGW 8 및 스포케인의 KREM 2에서 1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또한 Roku, Amazon Fire, Apple TV 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KING5.com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포틀랜드와 스포케인이 참여하는 3자 방송과 시애틀 하늘에 수백 개의 라이트가 달린 드론들이 등장하는 드론쇼는 올해 처음 실시된다. 이날 쇼는 약 16분 동안 진행되며 자정을 7분을 남겼을 때 스페이스 니들 옆 하늘에 드론 500개가 나타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스페이스 니들 회장이자 CEO인 론 서버트는 “T-Mobile New Year’s 행사는 가장 화려하고 특별한 쇼가 될 것”이라며 “함께 기쁨을 나누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