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 커플매니저들이 귀띔하는 결혼성공 5계명

선우가 30여년간 탄생시킨 결혼, 교제 커플은 5만쌍 가까이 된다. 남녀만남에 대해서는 최고의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는 분들을 추천하지만, 남녀 만남은 상대적이고 변수가 많아서 예상과는 다르게 진행되는 경우도 많다. 커플닷넷 결혼커플 분석과 커플매니저들의 경험을 토대로 결혼에 성공하는 비결을 소개한다.

  1. 본인이 원하는 배우자조건 10개 중 5-6개만 충족하면 좋은 배우자
    나이, 직업, 학력, 가정환경 등 생각하는 배우자 조건이 10개 중 5-6개만 맞으면 결혼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다 맞는 상대를 만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2. 나이차 많은 만남을 원한다면 ‘450만원X나이차이’의 법칙을 기억할 것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여성을 만나고 싶어하는 남성은 자신의 연봉을 체크해봐야 한다. 상대 연봉과의 차이가 ‘450만원X나이차이’ 이상 나야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7살 차이를 원한다면 450만원X7=3150만원이므로 여성과 연봉차가 이 정도는 나야 한다. 선우 결혼커플의 연봉차를 분석한 결과다.
  3. 나이와 외모 중 남성은 외모를 선택한다.
    나이 많은 예쁜 여자와 나이 어린 못생긴 여자 중 남성들은 어떤 여성을 선택할까? 남성은 나이가 좀 많아도 예쁜 여성을 선호한다.‘ 남성은 외모’라는 말이 맞았다. 여성들은 나이가 많더라도 외모 관리를 잘하면 결혼 확률이 높아진다.
  4. 3번 이상 만나보고 결정하라.
    만날수록 매력과 장점이 발견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첫 인상은 좋은데, 계속 만나보면 실망하는 사람도 있다. 3번 정도 만나면서 느낌울 확인하는 게 좋다.
  5. 가정환경이냐, 성격이냐 그것이 문제!
    미팅을 10번 이상 했는데, 누구는 결혼하고 누구는 결혼이 안된다. 결혼한 분들은 가정환경을 중시하고, 결혼이 안된 분들은 성격을 더 중시한다. 가정환경이 비슷하면 정서와 가치관도 비슷하고, 그래서 서로 소통이 잘된다.

한편으로는 평범하고, 잘 알고 있는 사실인데도 만남을 갖다 보면 자기 생각만 하기 쉽다. 만남이 잘 안되는 분들은 이런 부분을 고려해보면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다.

#커플매니저 #결혼비결 #남녀만남 #결혼전문가

| 이웅진 결혼정보회사 선우 대표 ceo@couple.net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