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보여준 좋은 프로필, 실제로 만남 이뤄질까?
결정사 잘못 이용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 발생한다.
결혼을 망칠 뿐 아니라 인생이 어긋나는 상황까지 벌어진다.
결정사는 가입을 많기 받기 위해 과장된 마케팅도 하고, 상담도 무리하게 하는 경우도 있다.
일류 프로필을 보여주면서 가입만 하면 그런 상대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 것이다..
그 말 듣고 가입안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어떤 회원의 애기를 들으니 평범한 자신에게 상위 1% 프로필을 보여준 회사도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 분이 실제로 상위 1%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느냐. 그건 아니다. 그 분도 상위 1%라면 모를까.
일반적으로 나보다 좋은 상대를 만나려고 결정사에 가입하는 분들이 많다.
그런 기대감이 정말 자신과 맞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한다.
하지만 좋은 프로필에 길들여지면 결혼이 정말 어려워진다.
남녀 만남은 서로 원해야 이뤄지고, 내가 상대를 원해도 상대가 원치 않으면 성사되지 않는다.
어찌 어찌 만남이 이뤄져도 서로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아 1회성 만남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
현실적인 만남을 권해도 다른 회사에서 좋은 프로필 본 분들은 실망한다.
자신과 맞는 상대인데도 만족하지 못하는 것이다.
또 하나, 이런 식으로 업체에 휘둘리고 실망하고 상처받으면서 배우자를 만나는 인생의 중요한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 결혼은 언제든지 할 수 있다고는 해도 현실적으로 만남이 잘되는 시기는 사실 정해져 있다.
그런데 그렇게 허황된 꿈을 찾다가 세월은 흐르고, 시간은 되돌릴 수 없다.
결정사 이용은 아직 보편화되지 않아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없고, 누구에게 말하기도 쉽지 않다.
어느 회사에서 좋은 프로필을 보여줬다고 마냥 좋아만 하지 말고, 그 만남이 진짜 가능할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결정사 만남 #상위1% #배우자 #미팅
| 이웅진 결혼정보회사 선우 대표 ceo@couple.net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