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와 통증

아름다운 피부와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는건 모든 여자들의 염원 입니다. 그 염원에 답하는 맛사지법, 특히나 짧은 시간안에 큰 효과가 있고 꾸준한 관리시, 탁월한 탄력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파동원리를 소개 하려 합니다. 파동원리는 뼈와 근육 사이 근막과 근막 사이를 열어주고 혈류를 증진 시킵니다. 파동원리를 이용한 각종 케어방법은 지방분해,독소배출, 의식정화, 통증완화, 냉기제거, 부종을 완화 시킵니다. 뼈 속까지 울리는 진동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케어 입니다. 깊은 파동과 온열케어로 해독과 몸안의 잔열이 남게하여 체온을 상승 시킴 으로써 각종 염증 예방을 할 수 있는 케어 입니다. 세상은 매일 빠르게 변해갑니다. 바뀌는세상만큼 스킨케어나 바디케어 테크과 도구들도 빠르게 바뀌어갑니다. 새로운것에 도전 해 보세요.
인체는 조직을 통전할때 진동 폭이 매우 짧기 때문에 이온 운동이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인체는 전기 화학적 반응 또는 전기 분해 현상이 없습니다. 그 원리를 이용한파동온열 원리는 다른 케어 형태와 달리 감각 신경 및 운동 신경을 자극하여 인체 내 불편함이나 근육 수축을 일으키지 않고 신체 조직안의 특정부위를 가열하고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생체 열 에너지로 변환하여 인체조직의 온도를 상승시켜 세포의 기능을 증진 시키고 혈류량을 증가 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주름 및 재생효과
일반적인 피부의 재생과 리프팅의 피부질환을 직접효과에 의해 혈류량이 증가하여 신체 방어기전을 향상 시켜 혈액 순환 촉진, 신진 대사를 증가 시켜 피부에 안전한 주파수와 파동원리를 이용한 온열 케어시 근육방향으로 문질러 주는 과정에서 진피층의 콜라겐을 깨우는 케어 방법 입니다. 이때 우리 몸에 남아있는 콜라겐을 활성화 시켜주면 습관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뭉쳐진 얼굴 근육을 풀어 순환을 도와 처진 볼 살을 올려 줍니다. 또한 심부 온열이 세포들을 활성화 시키고 체내 열이 체외로 배출되는 과정에서 열에 의하여 세포의 간격이 연화 되는것을 이용하여 고농축 세럼과 얼굴 V라인을 위한 슬리밍 크림이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흡수되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미백효과
호르몬 분비를 정상화 시키고 산소를 공급하여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멜라닌 색소 분비를 억제하고 착색된 멜라닌 색소를 분해 시켜줍니다. 오랜동안 묵혀있는 올바디의 경피독을 배출 시키면 더욱더 효과적인 케어를 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

– 여드름 개선 효과
생체열 에너지가 생성 하면서 항균작용이 이루어지고 피지선을 정상화시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를 재생시켜 주므로 죽은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여드름 자국이 없어집니다. 필요 이상의 자극으로 피부를 건드릴 필요 없이 케어만으로도 피부속 모낭충을 퇴치하는 용이함이 있습니다

– 예민피부 개선효과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 시켜주며 체내의 병목현상을 없애주고 세포를 재생시켜주므로 면역력이 생겨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 얼굴축소효과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주므로 심부발열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의 지방을 분해해 배출시키고 세포의 활성화로 피부에 탄력을 주면서 얼굴이 축소됩니다.

– 눈관리
모세혈관의 혈행촉진과 산소공급, 림프순환으로 아이백, 다크써클, 잘붓는눈, 눈의 피로, 시력을 회복 시켜줍니다. 특별히 눈가 주름 케어를 중점으로 할 시, 두피 관리와 함께하면 극적인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두피관리
심부온열기의 심부열에 의해 혈액순환을 통해 두피에 산소, 영양소 공급을 원활히 해 주고 열효과로 인한 모근의 자극과 살균작용으로 불과 수회 관리만으로 탈모 방지는 물론 새로운 머리카락이 형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자 목일 경우, 목케어와 함께 관리해야 하며 순환을 중심으로 목의 대칭을 맞추어 나가는데 포인트를 줍니다.

-비만관리 : 신체 부위별 지방 관리, 얼굴 축소 효과(특히, 턱선), 여성 가슴관리(축소,탄력up)에 탁월 합니다

-전신체형관리 :
아로마 골드테라피와 병행할 경우 효과가 더욱 좋으며, 지속적케어의 경우 지방 흡입못지 않은 지방분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묶여있는 체형의 근육을 제자리로 돌리므로써 뼈와 연골의 이탈을 올바른 위치로 돌아 가도록 하는 용이함이 있어 통증을 동시에 잡아주며 S라인 이나 비만관리에 효과가 탁월 합니다.

-피부관리 :
얼굴관리(미백, 축소, 리프팅, 홍조증)눈 주변의 주름관리, 목관리, 여드름, 1~2회 적용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 재생성 유도, 혈관확장에 의해 혈류량증가, 피부조직 신진대사 촉진 효과로 피부 관리 효과에 탁월합니다.



두피의 육모촉진(모근이 있는경우), 약하고 가는 모발을 강화 시키며 분만 후 처진 복부관리, 생리불순과 불임을 위한 냉증 해결과 골반의 트러짐으로 짝 엉덩이인 경우, 오십견, 관절통, 모든 근육통과 저림증상, 발기부전, 요실금, 만성적인 눈의 피로 개선, 충혈, 안구 건조증 개선과 혈압조절등 전반적인 기혈 순환과 건강을 되찾는 놀라운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옛말에 두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두마리 토끼를 잡게 될 수 있음을 파동원리를 통해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예쁘게 ” 통증의 해방을 기대해도 되는것이 파동원리의 힘 입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c) 리바이브 스킨케어 & Healing 
Bellevue: 206.861.2615 Federal Way: 253.886.2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