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벌레가 산다???

인간 피부속 3mm 모공속에 기생하는 모낭충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특히 이 모낭충은 머리카락 굵기의 3/2의 크기로 모공안에 많게는 수십마리가 기생하며 피부의 안과 밖을 드나들어 모공을 넓히고 또한 모공속의 알을 낳고 부패하고, 실핏줄을 끊어 놓으며 모세혈관을 파괴해 피부의 자생력을 점점 약하게 만듭니다.

모낭충은 피부 색소침착(기미,주근깨,반점)을 가속화 합니다. 피부에 자외선을 쏘이면 멜라닌 색소가 형성되어 피부를 자외선 으로부터 보호 합니다. 자외선에 의하여 바뀌어진 색소는 피부의 세포 분열과 신진대사에 의하여 각질층 밖으로 밀려나는데, 이때 영양분이 부족하고 산소공급이 원활히 되지 않으면 색소 피부(기저층)에 침착되어 주근깨, 기미, 반점, 또는 눈주위의 다크서클로 변화 하는 것 입니다. 피부속 모낭충은 피부속에서 영양분을 빼앗아 먹고 모세혈관을 자극, 파괴하기도 하여 정상적인 세포활동을 방해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엇보다 모공 막힘 현상을 방지하여 피지가 표피 밖으로 원활히 배출되게 하는것이 가장 중요한 관건 입니다.

모공 막힘의 주 원인은 모공속에 살고 있는 모낭충의 배설물과 사체의 부패, 화장품 찌꺼기 등의 원인과 대기 오염물질의 접착에서 비롯 됩니다. 그러므로 모공의 청결한 세안과 모낭충을 소멸시키는 것이 기미나, 주근깨, 반점같은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 입니다.

늘어나는 각질과 모공확대, 블랙헤드, 기미, 그 밖의 피부 트러블 등은 피부속 진피층의 기능이 원할하지 못해서 피부의 표면 위로 나타나는 증상 들이죠. 피부겉은 유분이 많고 각종 피지들이 쌓여 모공이 늘어나는 반면 피부속의 건조함을 느끼는 이유 또한 모낭충들이 진피층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갉아먹고 실핏줄을 끊어 놓으며 모낭충의 배설물과 죽은 잔해들, 화장품 찌꺼기 등이 쌓이면서 모공을 가득 채우게 되며 피부의 자생력을 방해 시키면서 피부가 더욱 나빠지는 것 입니다. 리바이브 스킨케어 본 제품 데모디시딘 스프레이를 권해 드립니다. 아침 저녁으로 세안 맛사지를 할 경우 먼저 표피층의 각질을 제거 시키면서 진피층에서 새로운 세포조직이 올라올 수 있게 만들어 주며 천연 영양을 공급 해 줍니다. 또한 모낭충 퇴치 성분인 데모디시딘의 함유로 모낭충들이 살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연 효소 스킨(스프레이)을 사용 하면서 효과에 놀라는 이유는 오염물질을 씻어주는 성분과 효과면에서 차원이 전혀 다른 제품이기 때문 입니다. (계면 활성제 성분이 1%도 들어 있지 않은 100% 천연 제품입니다.) 처음 한번만 사용해 보셔도 모공속이 깨끗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공속 노페물 들이 빠져 나가면서 약간의 뾰루지 형태로 올라올 수 있으나 그것은 진피속의 데모덱스를 꺼내어 박멸 하는 과정 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일시적 이며 노폐물 들이 조금씩 지속적으로 반복하며 빠져 나가며(모낭충이 알에서 성충까지)탈락 시키게 됩니다. 피부가 좋아지는 과정 이므로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일시적 으로 주름이 생기는 이유도 모공속 노폐물들이 빠져 나가면서 모공이 비어있게 되므로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세포가 올라오면서 서서히 없어지게 됩니다.

현재의 피부 상태가 이미 모낭충의 기생이 활발이 진행되어 피부의 노화를 가속화 시키고 있는 상태 시라면 현재 사용 하셨던 화장품은 되도록 사용을 중지 하시고 모낭충을 퇴치하는 방법과 제품을 스킨케어샵에 전문상담인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속도로 번식하는 데모덱스는 얼마 가지 않아 피부의 적 으로 얼굴을 쉽게 노화 시키는 염증, 기미, 주름등의 문제성 피부로 변하게 만든답니다.

지금 부터 라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좋은 영양분을 넣어주기 이전에 진피층에 살면서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모낭충들이 살지 못하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 합니다. 그리고 오염된 모공속의 노폐물들을 먼저 빼주고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는 천연 영양분을 공급하여 진피층이 다시 살아 나도록 관리를 해 주어야 합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c) 리바이브 스킨케어 & Healing
Bellevue: 206.861.2615 Federal Way: 253.886.2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