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막 케어를 통한 얼굴 리프팅 – 2

우리의 몸의 근육과 근육사이에 근막 이라는 얇은 막이 있습니다. 근막이 올바른 위치에 있어 준다면 우리는 주름이나 처짐이 없이 살아 갈텐데 유감스럽게 두다리로 직립 보행을 하며 살아가다 보니 지구중력의 힘으로 더 쉽게 늙어갑니다.
리프팅 에서는 보습, 영양이 매우 중요 합니다.
그러나 가장 먼저 생각 해야 할 문제가 근육 사이에 근막을 결대로 가져다 놓는것입니다. 피부 속에 수분 영양 공급은 아무리 좋은 제품을 넣어 주어도 스트레스, 건조한 날씨, 물 마시기나 수면 부족으로 쉽게 사그라 든답니다. 기본은 우선 결을 잡아 주어야 합니다. 피부 스스로 유지 될수 있는 힘과 순환이 먼저 입니다. 그 후에 콜라겐, 에스트로겐을 넣어 준다면 쉽게 탱탱하고 환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근막 테라피입니다. 오랜동안 굳어진 얼굴 근육을 풀어주어 쳐진 턱선과 입가주름, 팔자주름, 눈주름과 이마주름 까지 모두 동시에 해결 하는방법 입니다. 딱딱해진 근육을 풀려면 당연히 멍울이 들거나 통증이 있겠지만 따뜻한 온열법으로 케어 한다면 오히려 통증없이 릴렉스한 케어가 된답니다. 아로마 테라피로 심포(우울증, 홧병, 스트레스)를 케어하면 잠이 솔솔 오게 되는데 이것은 긴장된 신경을 풀어 줌으로써 근육이 이완될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방법 입니다. 삼초(극심한 무기력증, 감정 조절불능, 자살 충동)를 케어해야 얼굴 리프팅이 되는경우 도있습니다.
목과 얼굴의 턱선이 연결 되어 있음으로 승모근과 해독 담당인 쇄골 라인과 액와 (겨드랑이)해독법을 꼭 해주어야 케어 후 독이 얼굴에 남아 붓지 않는답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피할 수 없는 경피독을 (전자파, 샴프나 화학화장품등등)잘 배출 시켜야 합니다.

1, 얼굴 림프케어 방향(이중턱 )

2, 목선 케어 방향 (타조 주름케어)

3, 얼굴 리프팅(근막 뭉침 포인트 케어법)


4, 집중케어 리프팅(표층근건막체계)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c) 리바이브 스킨케어 & Healing
Bellevue: 206.861.2615 Federal Way: 253.886.2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