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Personal Injury) 치료 전문 카이로프랙터

교통사고는 물론 기타 사고에 의한 손상의 치료는 각자의 경우에 최적화된 치료로 건강 회복과 더불어 정상적인 삶으로의 신속한 복귀가 전제되어야 합니다.
다수의 경우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손상과 증상은 빠른 회복이 담보되도록 규칙적인 일정으로 치료에 임하게 됩니다. 자동차 사고의 경우는 가장 흔한 손상으로 Whiplash 증상이며, 이는 사고와 동시에 그 충격으로 신체가 순간적으로 앞으로 쏠리면서 발생하는 척추신경 손상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근육, 힘줄, 인대 등과 같은 척추주변의 연조직이 찢어지나가 상처가 발생하면서 이어지는 통증과 뻣뻣함을 호소하게 됩니다.

전문 카이로프랙터 크리닉에서는 일련의 재활 치료를 진행하며, 이는 척추교정은 물론 연조직 손상에 따른 마사지 치료를 병행하여 Whiplash 현상에 따른 통증과 증상을 완화하며, 인체의 자생적 회복 능력을 촉진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직장 내에서의 안전사고는 물론 업장내에서의 낙상(Slip&Fall) 사고로 인한 척추 디스크(연골 탈출증, 전/후위증)는 척추 주변의 특정 부위에 심각한 통증을 유발합니다.

전문 카이로프랙틱 크리닉에서는 이러한 통증과 증상을 완화할 수 있도록 개인에게 특화된 치료 방법과 일정으로 신속한 건강회복으로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교통사고는 물론 다양한 형태의 PI 사고로 피해가 발생했다면 사고의 경중에 상관없이 사고 직후 바로 전문 카이로프랙터를 방문하셔서 검사와 진단을 받고 후유증 예방을 위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수일에서 수개월이 흐른 뒤에 나타날 수 있으므로 당장 아픈 곳이나 이상 소견이 없더라도 예방적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저희 정준 척추신경원 (JJ Chiropractic 밸뷰 425-373-5433)에서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