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임플랜트 시스템

임플랜트 치료를 하면서 많이 받는 질문이 얼마나 아플까요?…라는 질문이다……임플랜트를 한번도 보지 않으신 분들은 과연 얼마나 아플까 도저히 감이 잡이지 않는다. 뼈에 나사가 박히는 것이니 얼마나 아플까라는 생각에 너무 아플것 같아서 엄두를 내시는 분들이 많다. 주변에 임플랜트를 하신 분들을 통해서 그것 너무 아팠어..라는 말들을 통해서 많이 겁을 먹으시는 분들이 많다. 많은 임플랜트 닥터의 로망 중에 하나가 아프지 않게 수술하는 것이다. 아무리 수술을 잘해도 환자가 너무 아프다고 하면 수술을 하고 나서도 기분이 좋지는 않다.

임플랜트도 많이 발전하여서 잇몸을 절개 하지 않는 시스템으로 임플랜트 수술을 받을 수 있다. 매직 임플랜트 시스템이란 이런 환자들의 최소 침습 요구에 맞게 디자인되어진 임플랜트이다. 그래서 예전에는 환자에게 들어갈 임플랜트 사이즈에 따라서 잇몸을 절개하고 임플랜트를 시술하지만 이 임플랜트는 환자의 가지고 있는 뼈의 조직에 맞게 설계되어서 골라서 시술 할 수 있다.

그리고 잇몸을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창상치유가 훨씬 뛰어나고 그리고 무절개 골 이식을 통해 골이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골 이식의 예후도 좋아진다. 제일 장점은 이 매직 임플랜트 시스템을 통해서 환자는 최소 침습의 치료와 더 뛰어난 임플랜트 결과를 유도할수 있다. 이런 최소 침습 치료를 통하면 출혈이 거의 없고 통증이나 붓기가 없다. 임플랜트를 둘러싸고 있는 뼈에 잇몸으로부터의 혈액 공급이 원활하여서 임플랜트도 성공적이다. 자 그럼 사진을 보면서 설명하자.

상기의 환자는 우리 병원에 잃어버린 치아를 임플랜트로 수복하기를 원해서 내원하신 분이다. 여성분으로 임플랜트 수술을 무척 겁내하셨다. 엑스레이 검사후에 환자의 뼈에 맞는 임플랜트를 시술하였다. 이런 최소 침습의 수술로 환자는 거의 통증과 붓기가 없었고 생활에도 아무 지장이 없이 진행되었다.

수술후에 출혈과 통증이 없으셔서 너무 편하게 수술 받았다고 좋아하시는 모습에 나 또한 보람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