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연 보험, 2022년 제6회 장학생 전달식

사진 설명 – 유나 김 (Yuna Kim)
사진 설명 – 좌측 데이비드 조(David Cho)

워싱턴주 한인 최초 은퇴연금 플랜 전문가 (Retirement Income Certified Professional, RICP) 자격증을 획득한 박정연 보험(JP Insurance)이 ‘2022년 제6회 한인 모범 청소년 장학생’을 선발해서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정연 보험인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의지와 희망을 갖고 미래의 꿈을 키워나가는 꿈나무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5년간 장학생 선발사업을 펼쳐왔으며 올해로 제6회를 맞아서 각각 천 달러씩 2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한다.”라고 밝히며 “올해는 6명이 신청을 해서 선출 시 고민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2022년 박정연 보험 장학생에는 레이크스 하이 스쿨(Lakes High School)을 졸업한 데이비드 조(David Cho), 토드 비머 하이 스쿨( Todd Beamer High School)을 졸업한 유나 김(Yuna Kim) 학생이 선정 되었다. 두 학생 모두 워싱턴 대학(UW)으로 진학한다.

박정연 보험인은 “2022 박정연 보험 장학생 모집(JP Insurance scholarship)에 큰 관심 가져 주시고 너무나도 좋은 에세이를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에세이를 통해 감동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