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 지금 백신 접종을 받으세요!

모든 워싱턴주 거주자들은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어떤 종류의 COVID-19 백신이든지 무료로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누가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까?

워싱턴 주에서는 12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COVID-19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이 12~17세의 아동에게 승인되었고 시애틀 시의 네 개 접종소에서는 아동들이 백신 접종 받을 수 있으며 백신 접종소에는 부모나 법적 보호자를 동반해야 합니다.

백신 접종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습니까?

The Lumen Field Event Center
330 S Royal Brougham Way, Seattle, WA 98134, 수요일과 토요일 오전 11:15부터 오후 5:45까지 영업합니다. 예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Pfizer)

Rainier Beach Community Vaccination Hub
8702 Seward Park Ave S, Seattle, WA 98118,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영업합니다. 예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Johnson & Johnson, Moderna, Pfizer)

West Seattle Community Vaccination Hub
2801 SW Thistle St, Seattle, WA 98126,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영업합니다. 예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Johnson & Johnson, Moderna, Pfizer)

백신 접종을 위해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킹 카운티에서 거주하거나 일하거나 학교에 다니는 모든 사람은 이제 Lumen Field Event Center, Rainier Beach 및 West Seattle 접종소에서 예약 없이도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Lumen Field Event Center, Rainier Beach 및 West Seattle 접종소 예약을 원하는 경우, 이 온라인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30~오후 4:30 사이에 (425) 776-2400 번으로 Korean Community Service Center에 전화하여 모든 접종소에 대한 전화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은 팬들에게 경기장 문이 오픈되는 순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8세 이상의 사람들만이 해당 경기들에서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팬들은 Johnson & Johnson 또는 Moderna 백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oderna 백신을 접종받는 사람들은 Lumen Field Event Center, Rainier Beach 또는 West Seattle 접종소에서 2차 접종을 예약하게 됩니다.

COVID-19 백신에 대한 주요 정보

서류 미비 이민자는 시애틀시 예방 접종 장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지 않고도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료 정보는 비공개로 유지되며, 백신 제공자들은 귀하의 정보를 연방 이민 집행 기관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COVID 백신은 Medicare, Medicaid 및 대부분의 개인 보험이 적용될 것이며,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사람들의 백신 비용은 보장받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 치료 및 예방 접종은 공적 부조검사에서 귀하에게 불리하지 않습니다. USCIS는 이에 대해 특별 발표를했습니다. 모든 이민자가 공적 부조금 테스트를받는 것은 아닙니다.

화이자 백신과 모더나 백신의 핵심 성분은 mRNA입니다. mRNA는 코로나바이러스 단백질을 만드는 방법을 우리 몸의 세포에 알려 주어 COVID-19를 인식하고 감염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합니다. 이 백신들은 지질, 염분 및 당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얀센 백신의 핵심 성분은 코로나바이러스 표면에 있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우리 몸의 세포에 전달하는데 사용되는 무해한 바이러스인 아데노바이러스 26(adenovirus 26) 입니다. 이후에는, 우리 몸의 세포가 COVID-19를 인식하고 우리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됩니다. 얀센 백신은 구연산 및 에탄올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및 모더나 COVID-19 백신은 두 번의 접종이 필요합니다. 1차 접종은 보호작용 구축을 시작하고, 2차 접종은 보호를 최대화하고 완료합니다. 1차 백신을 접종 받으면, 백신 접종 제공자가 2차 접종시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얀센 백신은 1회의 접종만 필요합니다. 백신 접종은 노인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모두가 백신 접종을 빨리 받으면 받을수록, 우리는 더 빨리 실제 생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킹 카운티 공중보건국의 COVID-19 백신 웹 페이지https://kingcounty.gov/depts/health/covid-19/languages/korean/vaccine.aspx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기사 제공 : 시애틀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