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하이킹 [비기너편 3] – Fort Casey State Park (Whidbey Island)

오늘은 와우시애틀 하이킹 트레일 비기너편 3!

?Whidbey Island 에 위치한 Fort Casey State Park를 소개합니다!

날이 따뜻해질수록 윗비 아일랜드로 여행계획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준비했어요?

윗비 아일랜드에 위치한 ‘포트 케이시 주립 공원’은 미국 Ebey’s Landing 국립역사 보호 구역 내에 있는 역사적인 지역입니다.

1890년대에 건설된 이 곳은 Puget Sound 를 방어하기 위해 건설된 군사 요새의 본거지래요.?

100년 이상된 등대와 방어기지, 윗비아일랜드에 방문한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역사적인 장소, 포트케이시 주립공원.

467 에이커로 공원이 아주 넓고 바다가 옆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 이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연을 날리기를 하는 사람들도 많고, 피크닉하기에도 좋은 장소!

✔️여름에는 보팅,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짧은 트레일이 있어 초보자들이 걷기에 딱 좋은 장소!

?코스 : 1.8 miles
?패스: Discover Pass
*혹은 파킹장에서 one-day pass 구매가능?

부담없이 걷기좋은 공원이니, 윗비아일랜드 방문하시면 Ebey’s Landing 과 함께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모든 사진 및 콘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에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1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