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여행 – 도시 접근성 최고! 인기있는 당일 여행 코스




시애틀에서로부터 접근성이 좋아
도시 거주자들에게 인기 있는


당일 여행 코스 ?!





오늘은 시애틀에서부터 스노퀄미 패스를 통해 워싱턴주 중심부까지 연결되는 I-90 고속도로 상에서
‘들러보면 좋을 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이, 웬만한 야외활동은 이 I-90 고속도로 상에서 해결할 수 있어요.
다양한 하이킹 트레일, 캠핑, 낚시, 야생 동물 관찰소 및 스키장 등이 있으며 시애틀에서로부터 접근성이 좋아 도시 거주자들에게 인기 있는 당일 치기 코스랍니다.





Cougar Mountain Regional Wildland Park

먼저 쿠거 마운틴 리저널 공원에 들를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 잠시 머물러 다양한 트레일과 폭포 등을 즐겨보세요.





다음으로 스노퀄미 폭포, 울랄리 주립 공원, 래틀 스네이크 등을 차례대로 들러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그중 와우가 가장 추천하는 곳은 노스 벤드 시에서 10마일 정도 떨어져 있는 알파인 레이크(alpine lake)입니다.


Alpine Lakes Wilderness Area

이곳은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주변에 무려 700개 이상의 호수가 있어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처럼 눈 앞에 펼쳐진 호수의 전경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답습니다.








Lake Easton State Park
레이크 이스턴 주립 공원

I-90를 타고 조금 더 가다 보면 레이크 이스턴 주립 공원이 나오는데, 이 주립 공원은 연중무휴로 하이킹, 수영, 민물낚시 및 캠핑 등 대부분의 야외 활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


위에서 소개한 코스는
1년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지만
겨울에는 스노 체인을 장착해 운전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시애틀 도시에서 가까우니 꼭 여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