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맛집 – Pasta Casalinga 파스타 맛집

시애틀하면 Pike Place Market을 빼놓을수 없겠죠?

시애틀 여행의 시그니쳐가 되버린 Pike Place Market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는 Pike Place Market 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을 소개합니다!

(그렇다고.. pike place market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맛집까지는 아니에요 ?)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 정신없는 Pike place market 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싶으신 분들 에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pike place market 왼쪽으로 간판을 찾아 들어갑니다.

요렇게 The Economy market Atrium 이라고 써잇는 곳으로 쏙 들어가면 !

저기~~ Pasta Casalinga의 간판이 보입니다.

구글 리뷰 4.7 ⭐⭐⭐⭐⭐

옐프 리뷰 4.5 ⭐⭐⭐⭐⭐ 를 유지하고 있는 파스타 맛집!

Pasta Casalinga ?

이태리 사람이 직접 운영하는 파스타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와봤어요.

정말 맛집인지? 이곳만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위에 다른 식당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아무튼~ 오픈키친과 오픈 레스토랑 컨셉? 으로 캐쥬얼 한 식당이에요.

근처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점심시간에 부담없이 간단하게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투고해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식당내에는 앉을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로테이션이 빠르고 빌딩자체에 카페테리아 처럼 앉아서 먹을수있는 곳이 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탁 트인 식당이라 작지만 작다는 느낌이 없어요. 저기 내려다 보이는곳이 카페테리아~

메뉴는 아주 심플합니다.

From the Ocean / From the Farm / From the Garden / Lasagna Casalinga / Pomodoro

From the FarmFrom the Garden 을 주문했어요!

제가 방문한날은 Lasagna Casalinga 가 안되는 날이였나봐요! 줄을 끄어놧네요 ㅜㅜ

가격도 다운타운 다른 식당들에 비해 아주 합리적입니다.

물과 silverware 는 셀프!

음식을 기다리면서 오픈키친을 구경합니다. 일단 비쥬얼이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비쥬얼은 합격???

깔끔하고 심플해보였던 오픈 키친이에요. 멋진 쉐프들이 깔끔하게 디쉬를 준비하네요~ ???

음료수를 한잔하며 기다립니다. 한… 10분안에 나온거 같아요.

From the Farm

From the Farm 완전 강추! ? 맛있엇어요! 정말 딱 이태리 파스타 맛!

뽀모도로와 비슷한 맛일것같은데, 다음엔 뽀모도로와 라자냐를 먹어봐야겟어요!

면이 아주 쫄깃쫄깃!

From the Garden

From the Garden 느끼한 파스타에요! 치즈맛이 강해요! 와인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느끼한것 안좋아하시는분들에는 비추천

복잡한 Pike Place Market 안에 숨겨져있는 파스타 맛집!

점심에 간단하게 와인한잔 하면서 파스타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단점* 다운타운이라 역시나… 주차가 너무 힘들어요!!!!!! 특히 주말에는 정말 각오를 하셔야 합니다ㅠ 멀리대고 걸어오시는게 빠를수도.. 꼭! 참고하세요. ?

**저녁에는 오픈하지않는 식당이에요!**

Pasta Casalinga

93 Pike St ste 201, Seattle, WA 98101

Tues~Sat 11AM-6PM

Sun 11AM – 5PM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