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맛집 – Jesters (벨뷰 수제파이집)

아이들과 함께 하기 너무나도 좋은 벨뷰스퀘어 Jesters 수제 파이집을 소개합니다!!벨뷰스퀘어에~ 짐보리도 있고~ 매일매일 가게되는데, 아이들과 간단히 먹을만한 식당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찰나! 벨뷰스퀘어 자라 쪽~ 1층에 생긴지 얼마안된 Jesters 수제파이집을 발견 했습니다!

찾아보니 호주에서 1997년에 오픈한 유명한 수제파이집이더라구요!

내부도 Spacious 하고 깨끗하네요! 자 일단 시켜보았습니다! 투고하기도 너무 좋고~ 아이들과 간단히 먹기도 너무 좋네요! 가게 앞에 아이들 놀수 있는 놀이들도 있어서 더 좋아요!!

아이들도 먹일꺼라 재료에 대해 물어보니~ 기대했던것 이상의 답변을… ㅋㅋ

대부분을 올가닉 재료로 사용한다고 해요!!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메뉴를 추천받고 주문했어요!~

***Favorite 강추 메뉴*** Rosemary Chicken 제 입맛에도~ 아이들 입맛에도 너무너무 맛있었던 로즈마리 치킨!

일단 기본적으로 크러스트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아이들과 먹기 너무 좋은 메뉴*** Minced Beef & Cheese

***매콤한 메뉴*** Chicken Tinga 이것도 어른들 입맛엔 딱이에요!!

***든든한 메뉴*** Steak & Mushroom 버섯과 소고기의 맛을 살린 너무 부드럽고 먹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메뉴에요~ 제일 든든하게 스터핑이 꽉 차있네요!

아이가 혼자서 하나를 다먹었네요!!!

모든 재료를 올가닉을 사용하는데,심지어 계란도 올가닉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

크러스트 만들때도 베지오일을 사용한데요..

그리고 빼놓을수있 없는!!

Matcha Latte!!!! 정말 진해요! 올가닉 밀크와 프리미엄 그린티 파우더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일단 아이와 함께 먹는데, 좋고 신선한 프리미엄 재료들만 사용한다고 하니 너무 좋았어요!!

밥 한끼로 먹기에도 너무 든든합니다! 어른 둘~ 아이 하나~ 이렇게 셋이 파이 4개를 클리어하고… ㅋㅋ그래도~ 왔는데 디저트를 …. 스킵할수 없겠죠? ㅋㅋ

***신세계 Seasonal 메뉴*** Azuki Matcha Custard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너무 달지도 않고 녹차와 레드빈의 조화가 맛있어요!!!!! Seasonal 메뉴라 항상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저 갔을때 추천해줘서 도전!

***제일 유명한 디저트 메뉴*** Berries & Vanilla Custard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평소에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커스타드 파이에요!

자, 마지막으로 예상밖의 서프라이즈!

라떼한번 시켜보세요! 부드러우면서 엄청 고소~~한 맛! 직원분한테 너무 맛있다고 하니까 벨뷰몰에서 유일하게 유기농 우유와 엄청유명한 로스터에서 항상 신선한 로스팅을 구매해 사용한다고 하네요.

Updated!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요번 지인 선물사러 아침에 갔다가 한번 더 들렸어요. 남으면 투고해갈 생각에 많이 시켰는데 아이랑 먹다보니 별로 안남았네요. 와우~~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커피랑 같이 먹는 베이컨, 달걀, 치즈 파이.. 이건 정말 같은 재료로도 맛볼수 없는 제스터 만의 아트인것 같아요!

아이도 너무 잘 먹고 영양이 풍부한 아침메뉴도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Jesters (Bellevue Square)

160 Bellevue Square, Bellevue, WA 98004

(425) 454-8341


*모든 사진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