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맛집 – Evergreens 샐러드샵

[Evergreens 샐러드 전문샵] 시애틀 맛집!!

제가 완전 사랑하는 식당중 하나!! Evergreens 샐러드 전문샵이에요!

로컬 샐러드 전문샵입니다. 샐러드가 주 메뉴이고, wrap으로도 먹을수있어요!

몇년 사이에 지점도 많아졌네요! 시애틀다운타운이나 유빌리지에 가야 먹을 수 있었는데,

벨뷰에도 생겼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에버그린즈(벨뷰점) 를 방문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의 초록초록 인테리어

유명한 샌드위치샵 서브웨이처럼 주문하는 동시에 샐러드를 만들어주는 컨셉입니다.

일단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가 뭐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을 깨버린!

메뉴는 다양한 샐러드 종류로 구성되어있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Spicy + Kale Caesar 샐러드는 진짜!!!! 강추!!!!!!!!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는 처음이야!!!!

다른 메뉴도 다 먹어봤는데, Spicy + Kale Caesar가 제일 맛잇었어요! (할라피뇨가 들어가니 그건 개인취향대로!~ 전 항상 Full scoop은 너무 매울것같아 1/2 scoop 만 넣어요!)

메뉴중에 인기도 제일 많은거 같아요.

메뉴에서 샐러드를 고르고, 사이즈를 고르고, 드레싱 양을 정해주면 쉑잇쉑잇 해줍니다. 중간에 들어가는 내용물들도 마음껏 Customize할수있어요!

식당 한쪽에 물과, 냅킨, 그리고 저 왼쪽에 브라운 종이로 쌓여져있는건 빵이에요.

빵은 먹고싶은 만큼 자유롭게 집어갈수있도록 해놓았어요.

오랜만에 왔는데, 초반보다 양이 준거같네요… 예전에는 저 투고 박스안에 아주 꽉꽉 눌러 담아줬었는데…

빵도 한쪽 가져와서 먹고~

Garlic Crouton 이 너무 맛있습니다… 주문받다가 넣을꺼냐고 물어보는데, 정말 꼭!! 넣어야해요!!!!

완벽하게 Clear!

에버그린은 시애틀에 유일하게 있는 샐러드 전문샵인거 같아요!

이런 가게들이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샐러드 좋아하시는분들이 아니더라도!! 꼭 먹어보시길 추천해요~

특히 Spicy + Kale Caesar은 강추 메뉴!  

**가격은 샐러드치고 좀 비싼감이 있어요ㅠㅠㅠ 기본 사이즈에 치킨 추가하고 이러면 거의 13불입니다.

*모든 사진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