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맛집 –I Love Sushi (Lake Union) 스시&일식 맛집

I Love Sushi -Lake Union 시애틀 일식 맛집

시애틀에 오래된 스시집 중 하나 I love Sushi – Lake Union을 다녀왔어요~

I love Sushi – Lake Union 은 일식으로는 시애틀에서 손가락안에 들만한 맛집이에요!

레이크 옆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날씨좋은 날, 꼭 찾게되는 일식집입니다.

주차를 하고 이렇게 건물 밑으로 내려가면~ 레이크가 저기 보이면서 왼쪽에 입구가 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일식이 너무 먹고싶어 친구들과 함께 찾아왔어요!

식당은 전체적으로 캐쥬얼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저녁 오픈하자 마자 일찍 와서 그런지 사람이 아직 별로 없네요!

날씨 좋은날은 테라스에도 앉을수 있어요! 날씨 좋은날, 저 테라스에 앉아서 와인 한잔하며 스시먹으면 너무 좋을듯 🙂

밖에 멋진 요트들도 마음껏 구경합니다 😉

Sashimi (사시미 정식) – 너무 정갈하게 나와요! 가지 조림? 도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요! 스시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사시미 정식 강추!!

Omakase Sashimi – 정말 정성스럽게 나오네요~~  너무 이뻐서 계속 사진찍었어요.

Omakase Sushi (15pc) 는 말이 필요없네요… 너무 맛있어요~

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고

Black Cod (은대구 구이) 사이드 메뉴 – 살이 통통하니 완전 맛있엇어요!

Saba Shioyaki -고등어 정식 

정식들이 대체적으로 아주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요! **점심메뉴로 정말 좋을것같아요** 요즘 시애틀 다른 식당들에 비해 정말 좋은 가격에 맛인듯.. 요즘 다 너무 비싸요!!!

Tonkatsu –별로 기대하지않았던 돈까츠도 너무 맛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꽉 차있어요!!

Poke Bowl – 포키 볼은 양이 진짜 많고, 생선 퀄리티가 다른 포키집들보다 월등히 좋았어요!! 오이와 생선 사이즈도… 월등함!ㅋ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정갈해서 제가 좋아하는 식당들중 하나에요!

친구들과 다양하게 시켜서 다같이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두워졌어요!

어두워지니, 더 분위기있는 식당이에요. 저녁시간이 되니 테이블이 꽉 찾어요!

밖으로 시애틀의 야경이~~ 아주 멋져요!  

사진에 담기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ㅜ

배불리 먹고 밖에 레이크와 시애틀 야경을 한바퀴 슝 구경하고 돌아왔어요!

스시 먹고싶은날, 일식이 땡기는날~  I love Sushi -Lake Union 추천!

생각보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좀 더 가까이 살면 정말 자주 올 것 같은 식당중에 하나에요.

일식집이라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 꼭 시간을 확인하고 가세요!! **

시애틀 맛집! 인정!

I Love Sushi – Lake Union

월~금 점심 11:30~2:00 저녁 5:00pm~9:00pm (금요일만 9시반)

토요일&일요일은 저녁만 오픈해요!

*모든 사진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